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이씨현시스템㈜, 'BC Award 디자인상' 수상 기념 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 할인 행사 진행

조회수 636 | 루리웹 | 입력 2019.06.26 (14:54:23)
[기사 본문]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9년 6월25일(화)부터 7월2일(화)까지, 위메프에서 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출시 이전부터 수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아온 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는 고품질 성능과 창의적인 디자인을 인정받고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2019년 Computex 'BC Award'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수상을 기념하여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권장 소비자 구입가에서 약 5만원(7%) 할인된 699,0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할인쿠폰 혜택까지 사용 시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최대 7만원 가량의 추가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제품 담당자는 "Computex 2019, 'BC Award' 디자인상 수상에 감사하며, 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에 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향후 출시될 신제품 또한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답할것이다"라고 의견을 전달하였다.


img/19/06/26/16b92590545afd4.jpg


신제품에 대한 내용은 GIGABYTE 팬 사이트 또는 네이버블로그 '풀옵매니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제이씨현시스템(주)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