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여름방학 업데이트 1탄 실시

조회수 1836 | 루리웹 | 입력 2019.06.26 (14:52:54)
[기사 본문]

- ‘사무라이 쇼다운 M’ 콜라보 캐릭터 ‘나코루루’ 새롭게 선보여

- 추가 기술 효과 부여되는 ‘팀 포텐 카드’ 42종 신규 출시

-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 선물하는 업데이트 2탄 예고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여름방학 업데이트 1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신규 콜라보 캐릭터 ‘나코루루’를 선보인다.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히로인 ‘나코루루’가 ‘프리스타일’의 개성 있는 화풍으로 재탄생했으며, ‘나찰 나코루루’와 ‘수라 나코루루’ 중 원하는 콘셉트로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는 ‘대자연의 무녀! 별빛의 나코루루! 자연의 정수로 그녀를 소환하라!’ 이벤트를 통해 7월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전용 모션 5종을 비롯해 추가 능력치 포인트 상승, 능력치 전용 의상 등 혜택이 주어진다. 


‘팀 포텐 카드’도 새롭게 추가된다. ‘스페셜팀 카드’ 15종이 업데이트 된데 이어 다음달 ‘프리미엄팀 카드’ 27종이 출시 예정이며, 3장의 ‘팀 포텐 카드’를 팀 조합에 맞춰 착용 시 발동 조건에 따라 추가적인 효과가 부여된다. 


여름방학 업데이트 1탄을 맞아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신규 ‘팀 포텐 카드(ALL/S)’와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아이템 등을 획득 가능한 ‘마왕의 탑’ 이벤트가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수행의 탑’을 단계별로 완수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으로 ‘마왕 조각’ 7개를 획득하여 ‘마왕의 탑’ 미션 수행 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컬렉션 이벤트’가 7월 10일까지 실시되어 아이템 컬렉션을 등록할 경우 ‘티라노 X 마스크’를 선물로 받게 된다.


‘프리스타일’ 김민희 총괄 PM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프리스타일’과 함께하는 바캉스 콘셉트의 ‘프캉스’ 업데이트 1탄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업데이트 2탄에서는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19/06/26/16b92560dc5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프리스타일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스포츠

가     격

제 작 사

조이시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