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세시소프트, ’천화백검-참-‘ 양대 마켓 출시

조회수 1860 | 루리웹 | 입력 2019.06.26 (14:05:33)
[기사 본문]

- 소녀 모습의 도검이 활약하는 검술 액션 RPG '천화백검-참-' 양대 마켓 출시

- 간단한 조작의 화끈한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의 결정판

- 정식 서비스 기념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높은 등급의 캐릭터 하나와 휘앵석 250개 지급

 

img/19/06/26/16b922bf144afd4.jpg


세시소프트는 미소녀들의 화려한 검술 액션 RPG '천화백검-참-'을 오늘(26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천화백검-참-’은 소녀의 모습을 가진 무검 미츠루기가 유저와 계약을 맺고 악의 근원을 무찌르며 혼란의 시대를 이겨낸다는 스토리로 도검으로 형상화된 미소녀들의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최대 3인까지 소녀들로 부대를 편성한 뒤, 소녀들을 자유롭게 이동시키며, 참격 및 오의를 구사하여 적을 쓰러뜨리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액션 게임이다. 호쾌한 전투뿐만 아니라 메이지 관에 대장으로 부임한 플레이어와 소녀들이 교감하는 시나리오 또한 색다른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천화백검-참-’은 이번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로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SR 등급의 오오쿠리카라와 게임 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휘앵석 25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정식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천화백검-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c11.kr/83l3)와 애플 앱스토어(https://c11.kr/83la)에서 가능하며, ‘천화백검-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hundredswords)와 홈페이지(http://hundredswords.sesisoft.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천화백검-참-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세시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