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시청 기록 경신

조회수 2885 | 루리웹 | 입력 2019.06.26 (11:44:04)
[기사 본문]

- FIFA 19 Global Series정규 시즌 이벤트 시청 시간 6억 8200만 분 이상 달성,

- 작년 FIFA 18 Global Series 대비  59%  증가

- 7월 5일 FIFA 19 Global Series  플레이오프,  8월 2일FIFA eWorld Cup 2019 개최

- 시청수 증가 동향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 

 

img/19/06/26/16b91aa10ffafd4.jpg


Electronic Arts Inc.(NASDAQ: EA)와 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Football Association(FIFA)은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의 시청 시간이6억 8200만분 이상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으며, 해당 기록은 연간  60%의 증가, 총 시청수는  6100만, 매년 25%의 증가율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눈에 띄는 시청 기록 증가에는 몇 가지 주요 요인들이 있는데, FIFA 19 Global Series가 지난 시즌  8개의 리그 대비 2배나 증가한 16개의 공식 리그 파트너를 선보였으며, UEFA와 협력하여 선보인 첫 eChampions League에서의 첫 챔피언 탄생(NYC Chris), 또한 FIFA eNations Cup™의 성공적인 첫 소개 등을 요인으로 볼 수 있다.


FIFA 경쟁 게임위원인 브랜트 커닝(Brent Koning)은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에 대한 글로벌 커뮤니티의 집결을 이러한 기념비적인 방법을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럽다.”라고 전했다. 그는 또한 “FIFA, UEFA 및 16개의 세계적인 풋볼 리그와의 파트너십은 전통적인 스포츠인 축구에 대해 우리를 더욱 깊게 연결시켜 주었으며, 이례적인 실력의 경쟁자와 관중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데 큰 기여를 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플레이오프의 자격을 받은 상위  120명의 플레이어들이 FIFA eWorld Cup 2019에서 챔피언이 되기 위한 경쟁을 펼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eFootball & Gaming at FIFA의 디렉터인 크리스천 볼크(Christian Volk)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시청수는 FIFA 대회에 대한 많은 관심, eSports의 중요성,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축구 등을 의미한다.”라고 전했으며, 그는 또한 “우리는 이미 이번 여름 FIFA eWorld Cup으로 가는 티켓을 거머쥘 최고의  EA SPORTS FIFA 19  플레이어들과 기록 경신 시즌에서 탄생할 새로운 챔피언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덧붙였다.


FIFA 19 Global Series 플레이오프의 Xbox One토너먼트 경기는 7월 5일부터  7일까지 독일 함부르크에서 개최되며, PlayStation® 4대진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F2Tekkz, Rogue Msdossary, FCB nicolas99fc 및 Vitality Maestro등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자격을 갖춘 상위 120명의  EA SPORTS FIFA 19 경쟁자들(Xbox One 상위64명과 PlayStation® 상위 64명)은 이번 플레이오프 동안 험난한 시련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대회의 정점이 될 FIFA eWorld Cup 2019의 티켓을 거머쥐게 될 것이다. FIFA 19 Global Series 플레이오프의 전체 참가자 명단은 https://fifa.g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즌 전반에 걸쳐 FIFA 19은 최고의 경쟁자들 속에서 챔피언이 탄생하는 과정,  시련과 경쟁의 고난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 Xbox One과 PlayStation® 4에서 집계된 순위 등을 공유하며 새로운 플레이어를 스타덤 자리에 오르게 할 것이다. Xbox One에서 23주 연속1위를 기록한 F2Tekkz와 PlayStation® 4에서 총 16주동안 1위를 기록한FCB nicolas99fc가 새로운 118명의 별들과 경쟁을 펼쳐 오직 32명만이 FIFA eWorld Cup으로 향하는 티켓을 거머쥐게 될 것이며, 시즌 마지막에는 단 한 명의 플레이어가 FIFA eWorld Cup 2019의 챔피언이 될 것이다. 


EA SPORTS FIFA 19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ea.com/games/fifa/fifa-19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witter와  Instagram을 통해 EA SPORTS FIFA 19의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EA SPORTS™ FIFA 19

기     종

PS4/XBOX ONE

발 매 일

발매중

장     르

스포츠

가     격

제 작 사

Electronic Arts Inc.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