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데지카, PRO스티머’에서 스팀 월렛 증정 이벤트 실시

조회수 898 | 루리웹 | 입력 2019.06.25 (17:18:03)
[기사 본문]

밸브(Valve Corporation)와의 업무 제휴를 스팀(Steam)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온 주식회사 데지카(Degica, 도쿄 무사시노구)는 자사 운영 사이트인 ‘PRO스티머’를 통해 ‘스팀 월렛 충전'과 ‘스팀 월렛 코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스팀 계정으로 직접 5천원 이상부터 ‘10원 단위’로 스팀 월렛이 충전 가능한 ‘스팀 월렛 충전'! 3천원/ 5천원/ 만원/ 2만원/ 5만원/ 10만원까지 구미에 맞게 충전이 가능한 ‘스팀 월렛 코드' 유저들이 원하는 만큼 스팀 월렛이 충전 가능한 ‘PRO스티머’에서는 여름을 맞아 스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팀 월렛 증정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이벤트 상세 내용

 

 

첫번째, PRO스티머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이용, 4만원 이상 ‘스팀 월렛 충전'을 이용하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합니다. (5만원권: 5명) 

 

-프로스티머 홈페이지: https://steam.degica.kr/

 

 

두번째, PRO스티머 프로스티머 트위터에서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해 주시거나 프로스티머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해주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합니다. (3천원권:10명)

 

-프로스티머 공식 트윗 계정: https://twitter.com/PRO_steamer_ko

 

 

위의 ‘두 가지 모두 참가’해 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합니다. (1만원권: 5명)


*응모 기간: 2019년 6월 25일(화)~7월 25일(목) 자정(밤 12시)까지

*응모 기간 종료 후 경품은 순차적으로 발송(따로 당첨 발표는 없습니다!)

 

 

*응모시 필독*

 

-당첨된 분들에게는 스팀 월렛 충전 시에 사용하신 메일 주소로 경품을 발송합니다! 혹시 스팸메일함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경품 발송 이후에는 스팸 메일함도 확인해 주십시오.

 

-트위터 응모의 경우, 경품 추첨 이후에 ‘트위터 메시지’로 연락을 드립니다. 2주일이 지나도 답변이 없을 경우, 당첨은 무효처리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 데지카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주식회사 데지카(www.degica.kr)는 전자상거래 솔루션 업계의 선두 주자이다. 국내외 100 이상의 제휴 파트너를 가지며, 2,000 이상의 PC 어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전세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프로스티머(PRO스티머)

 

프로스티머(steam.degica.kr)는 주식회사 데지카가 운영하는 밸브 공인, 스팀 유저를 대상으로 한 사이트이다. 현재 [주간스팀] 코너에 스팀 게임 리뷰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하여 스팀 게임 정보 공유의 장을 적극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국내 최초로 원화에 의한 스팀 월렛 코드를 판매, 또한 스팀 계정으로 직접 충전이 가능한 스팀 월렛 충전을 서비스중이다.


 

*밸브(Valve Corporation)

 

미국에 본사를 둔 밸브는 세계 최대 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을 운영하는 컴퓨터 게임 회사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식회사 데지카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82.228.***.***

33마넌짜리 이벤트네..ㅎㅎㅎㅎㅎ
19.06.26 08:0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