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리샵, 영국 오디오 브랜드 ‘윌슨 베네시’와 독점 공급 계약

조회수 636 | 루리웹 | 입력 2019.06.25 (09:17:25)
[기사 본문]

img/19/06/25/16b8bfd48b4afd4.jpg

30년 역사의 영국 브랜드 윌슨 베네시(Wilson Benesch) ‘Eminence’ 라우드 스피커 / (사진제공=소리샵)


 

하이엔드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 sorishop.com)은 

영국의 오디오 명가 윌슨 베네시(Wilson Benesch)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한국의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소리샵은 윌슨 베네시 제품의 국내 판매 시점을 7월 말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어 하반기에 신제품 출시를 순차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출시 예정인 제품에는 ‘Precision Series’를 비롯한 레퍼런스 라우드 스피커 라인 ‘Geometry Series’, 그리고 ‘HIFI 가구 & 액세서리’, ‘Analogue Collection’ 등이 있다.


윌슨 베네시는 1989년 영국 셰필드에서 설립된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이다. 현재는 오디오 제작시 널리 쓰이는 카본파이버(탄소섬유) 소재를 채용한 선구자이기도 하다. 윌슨 베네시는 독자적인 구조와 소재의 결합을 선보인 뛰어난 기술로 오디오 제품의 최대 성능을 이끌어내기로 정평이 나 있다. 한국 출시를 앞두어 우리나라 고객에게도 알맞은 홈 오디오 환경을 제공해 주는 것을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다.

 

img/19/06/25/16b8bfdebbfafd4.jpg

각종 수상경력에 빛나는 윌슨 베네시(Wilson Benesch) ‘Resolution’ 라우드 스피커 / (사진제공=소리샵)

 

 

2017년 윌슨 베네시는 ‘Resolution’ 라우드 스피커를 발표했는데, 이는 저명한 오디오 잡지사 Absolute Sound로부터 ‘Golden Ear’ 지위를 부여 받았고, 다수의 기관에서 수상을 하게 된다. 2018년에는 윌슨 베네시를 대표하는 제품 ‘Eminence’ 라우드 스피커가 출시되었는데, 이 또한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 디자인은 가장 혁신적인 홈 오디오 스피커로써 고급 오디오 사운드 재생의 한계를 뛰어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윌슨 베네시 관계자는 “새로운 파트너 소리샵과의 협업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오디오 분야에 정평이 난 우수한 기업만을 파트너로 삼고 있는데, 소리샵은 그에 부합하는 기업이라 할 수 있다”며, “소리샵은 런칭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수행하고 있다. 우리의 신규 제품 라인업 ‘Precision’ 시리즈와 기존 수상작들인 ‘Resolution’과 ‘Eminence’와 같은 우수한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오는 7월 말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img/19/06/25/16b8bfe791aafd4.jpg

 

 

img/19/06/25/16b8bfe7d5a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소리샵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39.7.***.***

저걸로 렌보시즈 하면 사플 100프로가능?
19.06.25 11:04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