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미루온라인, 엔젤 웨딩 이벤트 개최

조회수 607 | 루리웹 | 입력 2019.06.20 (14:25:21)
[기사 본문]

img/19/06/20/16b73584b63afd4.jpg


그레이트 풀 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는 6 월 19 일 정기점검을 기점으로 엔젤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6 월의 신부의 계절을 맞아 시작된 엔젤 웨딩 이벤트에서는 하트 아일랜드 맵이 추가되어 신혼여행지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이벤트 기간한정으로 추가된 맵에서는 이벤트 NPC 인 귀여운 달마시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의 시작과 함께 업데이트된 미니게임 낚시에서는 하트 미끼를 사용하여 하트 모양의 이벤트 물고기와 달마시안, 케이크 몬스터 펫 모양의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이벤트 퀘스트를 따라 낚시를 진행하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엔젤 웨딩 이벤트에서 추가된 착용아이템으로는 새신부, 새신랑 코스튬과 웨딩에 어울리는 다양한 악세서리 아이템 등이 업데이트되었다. 특히 남녀 캐릭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모션도 추가되어 각 착용아이템 장비시 사용하여 색다른 풍경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벤트 가구 아이템으로는 달마시안 인형 및 달마시안의 무늬를 사용한 각종 가구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어 게임 내 하우스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꾸밀 수 있다. 소파, 침대 등은 커플용으로도 제작되어 두 캐릭터가 함께 앉거나 누울 수 있다.

 

한편, 이벤트의 시작과 동시에 6 개월에 한 번씩 업데이트되는 레어 코스튬의 시즌 17 이 개시되어 새로운 레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레어 코스튬은 해당 코스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모션 및 이펙트가 세트로 구성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웹에서 이용가능한 스페셜 럭키찬스 또는 포츈 또한 업데이트 되어 이벤트 기간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스페셜 럭키찬스와 포츈을 통해 게임 내에서는 입수 확률이 낮은 고백용 아이템 및 코스튬, 이벤트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아이템 등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엔젤 웨딩 이벤트 1 주차의 진행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낚싯대 강화 이벤트, 마법의 열쇠 1.5 배 증정 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도 개최된다. 레벨업 응원 캠페인 또한 2 주차를 맞이하여 레벨업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이벤트 내용들이 업데이트 되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미루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소셜 네트워크 게임

가     격

제 작 사

(주)그레이트풀데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