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리샵, ‘널 오디오(Null Audio)’ 이어폰 케이블 ‘Symphonym 시리즈’ 3종 출시

조회수 289 | 루리웹 | 입력 2019.05.27 (09:12:47)
[기사 본문]

- 극저온 처리 공법을 거친 UP OCC 케이블 

- 5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출시 기념 15% 할인 행사 진행

 

img_2.jpg

널 오디오(Null Audio) 케이블 ‘Thera(테라)’ (사진 제공=셰에라자드)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주)소리샵(대표 최관식, sorishop.com)이 '널 오디오(Null Audio)'의 Symphonym 시리즈 이어폰 케이블 Tiburon(티뷰론), Hakone(하코네), Thera(테라)를 출시했다. 


널 오디오는 싱가포르의 IEM(In-Ear Monitor) 전문 브랜드인 AAW에 속한 케이블 제조 업체이다. 프리미엄 케이블을 제작하는 회사로, 수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해 케이블 업그레이드에 대한 유저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신제품 Tiburon(티뷰론)은 동선, Hakone(하코네)는 은선과 동선, Thera(테라)는 은선을 도체로 사용하였다. 아주 낮은 온도를 거쳐 제작된 덕분에 잔류 응력과 저항은 낮아졌으며, 음악 신호의 전송은 더욱 향상되었다. 

Symphonym 시리즈 3종 케이블은 아주 미세한 가닥의 선재를 사용하며, 4개의 심선을 꼬아 교차간섭을 최소화한다. 또한 개별적으로 에나멜 처리된 밀도 높은 선재를 통해 매끄러운 고음에 층층이 쌓인 무대감을 표현하며, 따뜻하고 강렬한 베이스의 장점을 전달한다. 

Tiburon(티뷰론), Hakone(하코네), Thera(테라)는 2핀과 MMCX 커넥터를 제공하며, 단자 옵션은 2.5mm, 3.5mm, 4.4mm를 선택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Tiburon(티뷰론)은 밀도감 높은 사운드와 더욱 선명해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동선 케이블”이라고 소개했으며, “Hakone(하코네)는 동선에서 한 층 더 선명한 보컬을 특징으로 하며 컴팩트한 저음과 개운하게 펼쳐지는 고음을 즐길 수 있다”고 표현했다. 또한 “Thera(테라)는 더욱 디테일한 표현력과 매끄러운 중고역, 깔끔한 고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img_1.jpg

널 오디오(Null Audio) 케이블 ‘Tiburon(티뷰론), Hakone(하코네), Thera(테라)’ (사진 제공=셰에라자드)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5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 가격은 Tiburon(티뷰론) 264,000원, Hakone(하코네) 452,000원, Thera(테라) 617,000원이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Tiburon(티뷰론) : https://bit.ly/2Qh1OnY

Hakone(하코네) : https://bit.ly/2HQcKFk

Thera(테라) : https://bit.ly/2weutB7

 

 

유동식 기자 game@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소리샵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