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2079 게이트식스’ 첫 캐릭터 업데이트

조회수 1130 | 루리웹 | 입력 2019.04.26 (14:37:00)
[기사 본문]

- 바람속성 돌격형 ‘무진’, 어둠 속성 보조형 ‘루시’ 등장

- 지금까지 쓴 다이아도 전부 보상해드려요! ’소환 마일리지 상점’ 도입

- 길드 출석하고 자원 얻자! ‘길드 출석 시스템’ 추가


img/19/04/26/16a582563e1afd4.png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가 신규 캐릭터와 시스템 등이 포함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2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2079 게이트식스’에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는 ‘무진’과 ‘루시’다. 바람 속성의 돌격형 캐릭터 ‘무진’은 게이트식스 내 존재하는 유저 중 최고의 무력을 보유한 인물로 검을 이용해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공격을 주로 하며, 상대를 마비 상태로 만드는 링크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어둠 속성의 보조형 캐릭터 ‘루시’는 최연소 슈퍼게이트 임원으로 다방면에 뛰어난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아군의 체력 회복과 더불어 사망한 아군을 부활시킬 수 있다. 각성 시에는 아군의 SP 회복과 적군의 SP 감소 효과가 있는 스킬 사용이 가능해 고난도의 스테이지 공략 및 PVP 등지에서 주요 전력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 업데이트를 예고했던 ‘소환 마일리지 상점’이 추가됐다. 업데이트이후부터 다이아를 통해 캐릭터 및 코어 소환 시 일정량의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는데, 모은 마일리지는 전용 상점에서 ‘태생 4성 캐릭터’, ‘5성 증폭 코어’ 등의 고급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는 마일리지 도입 전 소환을 진행했던 이용자들에게도 똑같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전 사용한 보석만큼의 마일리지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가 오늘부터 5월 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루시’와 ‘무진’의 획득 확률이 3배 상승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획득하기만 해도 ’50 다이아’를 지급하고, 5성까지 성장시켰을 경우 ‘100 다이아’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길드 혜택 관련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다.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는 길드 출석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매일 일정량의 골드와 전력을 수급할 수 있게 됐으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길드로 뭉쳐라’ 이벤트를 통해 길드원 수에 따른 다이아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2079 게이트식스’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게이트식스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플레로게임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2.161.***.***

녹스로 실해안되서 접었음 ㅅㄱ
19.04.26 15:3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