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일령계획,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 참여한 타이틀곡 공개

조회수 2247 | 루리웹 | 입력 2019.04.25 (10:05:37)
[기사 본문]

- 룽투코리아 <일령계획>,  다즈비(DAZBEE)가 참여한 타이틀곡 ‘Breath’ 티저 음원 유튜브에 공개

- <일령계획> 디펜스 요소를 가미한 RPG로 차별화…  4월 말 사전예약 돌입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의 타이틀곡을 유튜브를 통해 깜짝 공개하며 4월 말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일령계획> 타이틀곡은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 가 참여한 티저 음원으로 타이틀 명은 ‘Breath’이다. ‘다즈비’만의 감성을 담은 타이틀곡 ‘Breath(Feat. DAZBEE)’는 향후 공개될 <일령계획>의 애니메이션과 게임 내 배경음악으로 사용될 예정으로, 세계의 끝에서 다시 시작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며 이용자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다즈비’는 유튜브 구독자수만 22만명을 확보한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로 인기 게임 ‘던전 앤 파이터’, ‘테일즈 위버’ 등의 테마곡, OST 등에 참여한 바 있다.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다음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에 돌입한다. 4월말 오픈 예정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특별 제작한 ‘다즈비’의 감성적인 타이틀곡 ‘Breath(Feat. DAZBEE)’는 물론 <일령계획>의 세계관을 반영한 애니메이션 등 풍성한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일령계획>은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게임으로 기존 디펜스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소녀들을 이끄는 단장이 되어 적재적소에 소녀들을 배치시키고, 마물로 침략된 세계를 구하고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야 한다. 


게임 및 타이틀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10pj)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g/19/04/25/16a5205c1c7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일령계획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모바일 전략 디펜스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룽투코리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11.118.***.***

BEST
이분 노래 진자 잘하던데... 똥겜묻었네
19.04.25 14:45

(IP보기클릭)111.118.***.***

BEST
이분 노래 진자 잘하던데... 똥겜묻었네
19.04.25 14:45

(IP보기클릭)1.245.***.***

?????
19.04.26 09:12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