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칼온라인, 충무공 이순신 탄신일 기념 이벤트... 유저들의 손으로 거북선 완성

조회수 892 | 루리웹 | 입력 2019.04.23 (13:23:35)
[기사 본문]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 http://www.kalonline.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한국형 판타지 ‘칼 온라인’에서는 한국의 영웅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탄신일을 기념하여, “거북선을 재건하라!” 이벤트를 4월 9일(화)부터 4월 30일(화)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한마음으로 플레이 중 획득한 재료를 모아 거북선을 온전하게 재건했다. 유저들의 손으로 직접 완성한 거북선은 게임 내 나루터 마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북선 재건에 도움을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4월 23일(화) 이후부터는 획득 경험치 50% 증가 버프와 함께 명중 점수, 치명타, 물리/마법 공격력, 참격 발동 확률, 상승 버프가 진행되며, 이벤트가 종료된 후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의 경험치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거북선을 재건하라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본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재미있게 칼온라인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뜻 깊고 유익한 이벤트와 다양한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바란다.”라고 말했다. 


<충무공 이순신 탄신일 기념 거북선을 재건하라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img/19/04/23/16a486d358f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칼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아이닉스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