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OGN ‘APEX 레전드’ TV방송 킬미더머니, 23일 온라인 LIVE, 26일 TV 방송

조회수 1542 | 루리웹 | 입력 2019.04.18 (11:31:52)
[기사 본문]

- 4월 23일(화) 밤 9시, OGN 유튜브 온라인 라이브

- 시청자 뿐만 아니라, 게임사 관계자, 스트리밍 운영자까지 참여하는 "대국민 상금 사냥방송" 

- 2019년 화제의 게임 ‘APEX 레전드’ TV 방송

- 총상금 1000만원, 1킬시 최고 50만원

- 사전 신청 통해 출연자와 스쿼드 플레이, 라이브 중 채팅만해도 경품 기회

- OGN TV채널, 4월 26일(금) 밤 10시부터 4주간 방송 

 

img/19/04/18/16a2e482861afd4.jpg


CJ ENM 게임채널 OGN이 오는 4월 23일(화) 밤 9시 <킬미더머니>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다. 


<킬미더머니>는 지난 추석과 설에 특집으로 편성돼 에스카, 윤루트, 딩셉션, 에버모어, 김블루, 눈쟁이, 오킹, 석, 벤츠 등 인기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방송 당시 트위치 플랫폼 동시간대 배틀그라운드 방송 중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했으며 이태준(전 프로게이머), Giken 등 스트리머들과 프로들이 방송되고 있는 커스텀 방을 찾아 함께 게임에 참여하는 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돌아온 <킬미더머니>는 지난 두 시즌과 달리 현재 배틀로얄 장르 게임 중 가장 핫한 게임 중 하나인 ‘EA’사의 ‘Apex 레전드™’ 로 진행한다.  


게임이 바뀐 만큼 진행 방식도 바뀌었다. 지난 시즌은 커스텀 방에 선착순으로 들어오는 시청자가 출연자를 잡을 경우 상금을 획득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출연자와 함께할 2인을 뽑아 함께 상금을 획득해 나가는 방식이다. 


출연자와 함께하는 참여 시청자는 공방에 참여해 킬을 기록할 경우 매번 1만원을 받을 수 있고 챔피언 획득 시에는 최대 2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출연자와 함께하지 못한 시청자의 경우, 출연자 스쿼드가 경기를 진행하는 방에 참여하여 출연자 스쿼드를 전멸시킬 시 5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연자 스쿼드가 경기를 진행하는 방에 들어가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매라운드 10명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1,000코인을 지급한다. 


한편, 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한 실시간 방송 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OGN유튜브에서 진행되는 <킬미더머니> 온라인 생방송 중 센스 있는 채팅을 남겨주는 시청자 열 두 명을 중계진과 제작진이 선정해 후드티, 장패드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OGN은 ‘Apex 레전드’로 진행되는 <킬미더머니>를 4월 23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4주간 OGN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출연 스트리머 채널)를 통해 온라인 생방송하고 TV 채널은 4월 26일(금) 밤10시에 방송한다. 


프로그램 관련 정보 및 시청자 참여 방법 등은 OGN 홈페이지(http://ogn.tving.com/ogn)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G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APEX 레전드™

기     종

PC/PS4/XBOX ONE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무료 배틀로얄 게임

가     격

제 작 사

일렉트로닉 아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