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몬스타기어, RAIJINTEK ZOFOS-EVO 빅타워케이스 출시

조회수 1456 | 루리웹 | 입력 2019.03.22 (16:04:26)
[기사 본문]

RAIJINTEK 공식 수입사 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에서 “RAIJINTEK ZOFOS-EVO”을 출시하였다. 

 

빅타워급 PC케이스의 조포스 에보(ZOFOS-EVO)는 심플하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해내는 말끔한 디자인으로 전면 패널에는 연동이 가능한 RGB LED 이펙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요즘 트랜드의 메인보드와 함께 튜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PC케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확장성과 내부 쿨링 시스템 또한 익스트림급으로 전면 120/140mm 3개, 상단 120/140mm 3개, 후면 120/140mm 1개로 흡기 배기에 따른 원활한 발열해소를 기대할 수 있다. 

 

메인보드 사이즈는 MINI ITX에서 EE-ATX로 작은 사이즈에서 고성능 오버클럭을 위한 큰 사이즈까지 호환한다. 또한, 커스텀 수냉을 위한 빌드 구성으로도 넉넉하게, 라디에이터를 240/280/360을 전면, 상단에 탑재할 수 있다. 공랭타입의 CPU 쿨러를 고려했을 때 걱정 없는 190mm 높이까지 호환, 파워 서플라이는 상위 제품군의 ATX 300mm까지 호환하며, 그래픽카드는 430mm 사이즈까지 탑재가 가능하다. 기타 I/O 패널은 USB 3.0 x 2, C-Type x 1, HD Audio로 최신 포트를 지원하면서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다량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베이는 탈부착식으로 총 10개까지 탑재가 가능하다.


출시한 “RAIJINTEK ZOFOS-EVO”는 250,000원에 몬스타기어 공식스토어(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와 ㈜넥스트로드에서 판매 중이다.

 

ii_jtjprcru2.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몬스타기어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