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픽세븐, 심연 90층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1519 | 루리웹 | 입력 2019.02.28 (14:05:32)
[기사 본문]

- 심연 90층 확장 업데이트 실시. 기존 80층까지는 난이도 완화.

- 영웅 루트비히 스킬 개편 및 신규 도전 콘텐츠 2종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신규 도전 '밤의 일족과의 만남' 업데이트.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 내 콘텐츠 심연을 90층까지 확장하고 영웅 ‘루트비히’의 스킬을 개편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했다고 28일(목) 밝혔다. 


에픽세븐의 최종 콘텐츠 중 하나인 ‘심연’이 기존 80층에서 90층으로 확장됐다. 심연은 층이 올라갈수록 점점 더 강력해지는 적을 차례차례 격퇴해나가는 콘텐츠로 높은 층에서는 더욱 희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번에 추가된 90층에서는 대량의 하늘석과 금빛 전승석 같은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도전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 확장과 함께 기존 80층까지 몬스터의 공격력과 생명력이 5% 낮아져 이용자 들이 좀더 쉽게 심연 도전에 나설 수 있게 됐다. 


마도사 영웅 ‘루트비히’의 스킬 개편도 진행됐다. 먼저, 기본 스킬인 ‘별빛’에 행동 게이지 증가 옵션이 추가됐으며 3번째 스킬인 ‘만월에 부름’에는 자신에게 보호막을 입힐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어 속도와 생존력이 크게 증가했다. 


더불어, 더욱 강력해진 루트비히가 보스로 등장하는 신규 도전 ‘밤의 일족과의 만남’과 보상이 한층 더 강화된 신규 도전 ‘고블로뮤의 금화상자’가 오픈된다. ‘밤의 일족과의 만남’에서는 마도사 전용 아티팩트 ‘찬란한 영원’이 고블로뮤의 금화상자에서는 50만 골드가 각각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밸런타인데이 특별 커스텀 스토리 ‘장미는 누구를 위해 피는가’의 마지막 이야기도 업데이트 됐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리디카와 제나가 핵심 캐릭터로 등장해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에픽세븐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슈퍼크리에이티브/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25.188.***.***

1. 심연 90층까지 열렸지만 보상의 절반이 쓰레기수준.. 유저가 무언갈 얻어가는게 고깝지않고서야.. 2. 루트히비 개편은 했지만 3스 조건부딜이라는 쓰레기같은 점을 떨쳐내지 못함.
19.03.01 14:49

(IP보기클릭)125.133.***.***

글로벌섭 루나뽑기는 천장이 있고 국내섭 루나 한정뽑기때는 천장 없었다고 이번에 그때 120회이상 뽑았던 사람들 소급해서 추가지급 해주던데 이건 괜찮은거 같음. 몰논 그때 돈지르고 못뽑고 꼬접한 사람들에게는 의미가 없기도 하고...최근엔 120회천장 있는 한정뽑기가 오히려 혜자로 보일정도로 픽업뽑기 너무 안뜨더라...
19.03.01 14:54

(IP보기클릭)125.188.***.***

랑스4
ㅇㄱㄹㅇ.. 에픽세븐에 현질 안한지 좀 됫는데.. 그 순간부터 5성 픽업은 하나도 못먹음.. 물론 이건 운일수도 있으니까 그렇다 치는데.. 상점에서 팔던 책갈피 확률을 얼마나 낮춰놓은건지 이제 뜨지도 않네요.. 리셋하지 않아도 하루에 0.5~1번 정도는 떳었던거 같은데.. | 19.03.01 15:19 | | |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