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암호화폐로 경쟁하는 모노폴리 '크립토마블' 사전예약 실시.

조회수 545 | 루리웹 | 입력 2019.02.21 (10:34:01)
[기사 본문]

VX Network가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마블“이 오픈베타 서비스에 앞서 앞서 사전예약( https://pre.cryptomarble.co )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 쯤 접해 본 보드게임 모노폴리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블록체인 게임이다. 전세계의 도시를 여행하면서, 토지 와 건물에 투자하고 이를 기반으로 상대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게임으로 그 경쟁의 중심에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있다는 점에서 조금 더 흥미진진하다.


게이머들은 다양한 전략과 임기응변, 그리고 이에 재미를 더해 줄 각종 아이템 등으로 다른 게이머와 실시간으로 경쟁하고, 그 결과에 따라 암호화폐를 얻을 수도 있다.

 

재미있고, 다채로운 캐릭터와 강력한 아이템의 수집, 강화는 크립토마블의 또다른 매력포인트이다. 게이머들은 자신들의 경험과 개성이 담긴 각종 캐릭터와 아이템을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마켓시스템을 활용하여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으며, 이는 추가적인 암호화폐 획득이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들은 오는 2월 20일 부터 오픈베타 개시일까지 약 일주일간 크립토마블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본인 인증 후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여 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한 선물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크립토마블이 제공되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을 제공하는 VX는 VX네트워크의 활성화를 촉진하여 크립토마블을 포함하여 플랫폼상에서 실행되는 모든 게임에서 다양한 방안을 통해 에어드랍을 지급할 계획이다. 게이머들은 크립토마블을 플레이하기만해도 VX 에어드랍에 응모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게임개발사인 비트매트릭스의 김호진 대표는 “게임의 부자가 현실의 부자가 되는 상상을 하며 만든 게임이 크립토 마블이다. 크립토마블이 기존 블록체인 게임이 느리고, 비싸고, 재미없다는 게이머들의 인식을 모두 극복하고, 재미있는 블록 체인 게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cryptomarble.png

 

cryptomarble1.png

 

cryptomarble2.p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크립토마블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블록체인 게임

가     격

제 작 사

VX Network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7.111.***.***

Mark = 트럼프 Jane = 김정은 ....ㄷㄷ
19.02.21 11:2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