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루스택, 제1회 브롤스타즈 토너먼트 신청 접수 시작

조회수 1180 | 루리웹 | 입력 2019.02.15 (14:59:01)
[기사 본문]

- 전 세계 3억 5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 확보한 게이밍 플랫폼 블루스택, 제1회 브롤스타즈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

- 블루스택 브롤스타즈 전용 버전을 통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게임 즐길 수 있어

- 토너먼트 참가자는 물론, 승리를 차지하는 우승팀에게는 풍성한 선물도 주어져

- 공식카페에서 토너먼트 신청 및 관련 상세 내용 확인할 수 있어 


전 세계 가장 많은 모바일 게임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게이밍 플랫폼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이 한국에서 제1회 브롤스타즈 토너먼트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토너먼트는 지난 설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된 사전 테스트에서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개최되었으며, 블루스택은 제1회 토너먼트 대회를 시작으로 매회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브롤스타즈는 지난 12월 전 세계 서비스를 시작한 동시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실시간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다양한 게임모드를 모바일에 최적화함은 물론, 개인전부터 팀전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실력에 따라 다양한 컨트롤과 전략을 구사할 수 있고, 보는 재미까지 풍성해 e스포츠 방면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블루스택은 최근 브롤스타즈 전용 버전을 선보여, 게임을 보다 최적화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게임 패드 기능까지 지원하여 편리한 조작으로 다양한 공략과 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월 18일(월)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는 2월 22일(금) 오후 9시에 진행된다. 특히, 이번 토너먼트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고, 최종 승리를 차지하는 우승팀에게는 샤오미 미밴드3 한글판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으로, 토너먼트 진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스택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의 블루스택은 자체적으로 게임을 선정해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브롤스타즈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다양한 인기 게임을 선정하여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남미와 인도에서도 클래시로얄과 프리파이어 등의 블루스택 토너먼트가 점차 늘어나면서 게임 이용자들 사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블루스택의 이용자분들이 더욱더 새롭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브롤스타즈 토너먼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토너먼트에 참가하시는 분들을 위한 선물도 주어지는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블루스택은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PC로 즐기기에 최적화된 플랫폼 환경을 제공하는 앱 플레이어자 모바일게임 서비스 및 글로벌 런칭 플랫폼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함께 뛰어난 보안성을 갖추고 있다. 최근 게임패드 기능을 추가와 함께 멀티 플레이 기능성을 높인 업데이트를 실시해 더욱 향상된 게임 성능과 편의성으로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공식 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bluestackskr

공식 홈페이지 : http://www.bluestacks.com/ko

 

블루스택_대표 이미지.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블루스택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