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검은사막, ‘모험 일지’ 신규 스토리 추가

조회수 3988 | 루리웹 | 입력 2019.02.13 (11:07:12)
[기사 본문]

- 숨은 목표 찾아 완수하는 ‘모험 일지’ 콘텐츠 호평

- ‘영구 스택’ 보상으로 지급하는 새로운 ‘모험 일지’ 업데이트

- 메디아 지역 스토리 전면 개편

- 27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오픈


[카카오게임즈] MMORPG '검은사막' 모험 일지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jpg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은 지난 31일 선보인 ‘모험 일지’ 콘텐츠가 모험가(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모험 일지’는 NPC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 흔적을 따라가며 주어진 목표를 완수하는 콘텐츠로, 현재 1장부터 10장까지의 모험 스토리가 공개됐다. 모험가들은 숨은 목표를 찾아 다니는 ‘모험 일지’의 재미에 상당한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으며, 목표 해결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는 등 소통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검은사막’은 ‘모험 일지’의 재미를 모험가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룰루피의 여행일지’도 추가했다. ‘룰루피의 여행일지’는 55레벨 달성 모험가에게 주어지는 새로운 ‘모험 일지’ 콘텐츠로, 완료 시 ‘영구 스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영구 스택’은 잠재력 돌파(강화) 시 성공 확률이 최대 +5부터 시작하며, 성공해도 영구적으로 남아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모험 일지’ 콘텐츠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재미 요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매주 새로운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메디아 지역 스토리도 전면 개편했다. 금번 개편은 3개 분기로 구성된 지난 칼페온까지 스토리 개편에 이은 후속 콘텐츠다. 앞으로 모험가들은 메디아 지역에서 2개 분기로 나눠진 이야기를 선택해 좀 더 다양한 시각에서 ‘검은사막’의 월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이미 스토리를 완료한 모험가도 분기 스토리 의뢰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금일(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기념 이벤트 2종이 오픈된다. 먼저 사냥, 채집을 통해 재료를 모아 초콜릿을 제작해 사용 시, 일반 지식 획득 확률과 높은 등급 지식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두번째로 낚시를 통해 쪽지가 담긴 병을 낚은 후 사용하면 세가지 유형의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유형은 상점 판매형, 의뢰형, 몬스터 처치 의뢰형으로 구분되며, 이를 수행 시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MMORPG ‘검은사막’의 ‘모험 일지’ 콘텐츠 및 스토리 개편,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http://black.game.daum.net)

■ <검은사막>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aumblack)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검은사막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 RPG

가     격

제 작 사

㈜펄어비스/㈜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58.103.***.***

BEST
솔직히 컨텐츠 기대하는건 아니지만 바람직한 방향이라고 생각함.. 검은사만은 보통 콘솔겜 하는 느낌의 오픈월드 온라인게임이라는 이미지를 내세우는데 정작 게임상에서는 주로 밀어주는게 거점전같은 길드형 pvp컨텐츠라 스토리, 퀘스트나 pve컨텐츠부분에서는 너무너무 아쉬운 게임이였음. 게다가 pvp도 요구하는 템 수준이 높아서 입문하려면 무게나 가방같은거 사서 사냥만 주구장창 하고 돈 오-랜 시간 모아서 경매장에서 템 입찰경쟁하던지 스텍 쌓고 최대내구도 조절하는 귀찮음 범벅 운빨강화 매달리던지 진짜 피곤한 부분이 너무 많음. 정말 컨텐츠에 있어서 오픈월드라는 강점을 못살리는것같아서 많이 아쉬운 부분.. 오픈월드인데 그냥 닥사용 잡몹배치식의 휑하고 매력없는 필드로 느껴지기도 하고. 스토리 패치도 왜 이제서야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전에 했던 검은사막 인게임상 연출력은 정말......끔찍한 수준
19.02.13 17:17

(IP보기클릭)221.150.***.***

가방 공간만 차지하는 이벤트 물건
19.02.13 11:28

(IP보기클릭)112.214.***.***

모험일지 하다가 말았는데 영구스택 때문이라도 밀어야겠다 ㅋㅋㅋㅋ
19.02.13 12:57

(IP보기클릭)58.103.***.***

BEST
솔직히 컨텐츠 기대하는건 아니지만 바람직한 방향이라고 생각함.. 검은사만은 보통 콘솔겜 하는 느낌의 오픈월드 온라인게임이라는 이미지를 내세우는데 정작 게임상에서는 주로 밀어주는게 거점전같은 길드형 pvp컨텐츠라 스토리, 퀘스트나 pve컨텐츠부분에서는 너무너무 아쉬운 게임이였음. 게다가 pvp도 요구하는 템 수준이 높아서 입문하려면 무게나 가방같은거 사서 사냥만 주구장창 하고 돈 오-랜 시간 모아서 경매장에서 템 입찰경쟁하던지 스텍 쌓고 최대내구도 조절하는 귀찮음 범벅 운빨강화 매달리던지 진짜 피곤한 부분이 너무 많음. 정말 컨텐츠에 있어서 오픈월드라는 강점을 못살리는것같아서 많이 아쉬운 부분.. 오픈월드인데 그냥 닥사용 잡몹배치식의 휑하고 매력없는 필드로 느껴지기도 하고. 스토리 패치도 왜 이제서야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전에 했던 검은사막 인게임상 연출력은 정말......끔찍한 수준
19.02.13 17:17

(IP보기클릭)210.221.***.***

메디아 메인퀘 개편 했는데 부캐 하나 키워서 스토리 보러 가볼까..
19.02.13 17:18

(IP보기클릭)119.203.***.***

+5스택 해주면 뭐하냐, 80스택 100스택에 유도 안뜨는데. 20%확률 유 25트 실패하고 걍 깨끗하게 놓아줬다.
19.02.13 20:14

(IP보기클릭)119.193.***.***

그래픽은 AAA급 PC패키지 게임급인데 플레이 패턴이 너무 지루해서 장점을 모두 다 날림
19.02.13 21:31

(IP보기클릭)121.140.***.***

PVP 진입장벽이 너-무 높음.
19.02.13 23:33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