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조회수 1144 | 루리웹 | 입력 2019.02.08 (11:05:49)
[기사 본문]

- 최고의 인기 NPC를 선정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인기 투표 이벤트 실시

- 최종 우승 NPC를 맞춘 이용자를 추첨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

-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 진행


드래곤네스트M 발렌타인 이벤트 이미지.JPG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14일까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최고 인기 NPC를 선정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카페에서 ‘아르젠타’, ‘제레인트’, ‘벨스커드’ 등 총 8종의 NPC 중 1종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 참여 인원이 214명이 넘으면 모든 이용자에게 ‘사랑의 하트 머리장식’, ‘판도라 행운 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최종 우승 NPC를 맞춘 이용자를 추첨해 ‘우주 라이언 인형’, ‘도린의 증표’, ‘희귀한 정령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 NPC 예측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를 캡쳐해 해당이미지를 SNS에 게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르젠타 망토 담요’와 ‘아르젠타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또 9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S급 용혼석 상자’, ‘고급 정령 뽑기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발렌타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dnm.act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액토즈소프트/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