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위시, 3일 만에 주목할 만한 성적 올려
동사에 따르면 19일 스피릿위시의 매출 순위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6위, 애플 앱스토어 3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마켓 인기 순위 또한 구글플레이 스토어 2위, 애플 앱스토어 5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배우 신세경이 출연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던 광고 영상의 경우 유튜브에서 조회 수 32만 건을 달성했고, 네이버에 개설된 공식 카페 가입자 수는 4만 명 돌파를 눈 앞에 둔 상태다.
네온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IP로 개발한 스피릿위시는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놓고 벌어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MMORPG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