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나이스게임TV, 프로게이머&스트리머 듀오가 펼치는 ‘포나 스트리머 난투’ 20일(일) 진행

조회수 1251 | 루리웹 | 입력 2019.01.18 (14:50:15)
[기사 본문]

- 포트나이트 프로팀 5팀과 인기 스트리머 20인의 포트나이트 팀 배틀

- 1월 20일(일) 오후 7시 에픽게임즈 코리아 채널 생중계

 

[나이스게임TV] 프로게이머&스트리머 듀오가 펼치는 ‘포나 스트리머 난투’ 20일(일) 진행.jpg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에서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11회차 경기를 1월 20일(일) 오후 7시부터 생중계한다.


격주로 진행되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는 포트나이트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의 듀오 매치로, 지난 9회차부터 프로팀 5팀을 대표로 하여 팀 배틀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일(일)에 열리는 11회차 경기에는 ‘그리핀 포트나이트’, ‘메타 게이밍’, ‘GE’, ‘네메시스 게이밍’, ‘하나구미’ 프로팀 5팀이 대표로 참가하며, ‘빅헤드’, ‘우정잉’, ‘서넹’, ‘강지’, ‘에어트랙스’, ‘코아’, ‘모모88’, ‘박잔디’, ‘불가사리누나’, ‘임수아’, ‘눈쟁이’, ‘샤로테’, ‘새초롬’, ‘김박사’, ‘맥또마또’, ‘랑이씌’, ‘함군’, ‘사모장’, ‘이춘향’ 등 인기 스트리머 20인이 프로게이머와 함께 듀오를 이뤄 대결에 참가할 예정이다.


대회는 5팀 중에서 총합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킬과 생존에 따라 점수 포인트가 주어진다. 경기는 일반 듀오 모드로 전반전과 후반전, 총 2라운드가 진행된다. 각 라운드 당 최대 7게임까지 가능하며, 제한 시간으로 50분이 주어진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우승 타이틀과 함께 16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최하위 5등을 차지한 팀에게는 특별한 벌칙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회차에서는 ‘그리핀 포트나이트’ (전 ‘콩두 허스크’) 팀이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번 11회차 경기에는 ‘GE’와 ‘메타 게이밍’, '네메시스 게이밍'이 다시 우승을 향해 도전하며, 새롭게 강세를 보이고 있는 ‘하나구미’가 참가하여 어떤 팀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11회차는 1월 20일(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중계는 나이스게임TV의 박한얼 캐스터와 오승주 해설이 맡는다. 중계 방송은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 및 참가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http://nicegame.tv)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나이스게임TV]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11회차 개요.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나이스게임TV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