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플로우’ 1,000대 한정 25% 할인

조회수 1794 | 루리웹 | 입력 2019.01.18 (11:29:59)
[기사 본문]

- 사운드바이감성, 사운드플로우 블루투스 스피커 새해 맞이 5만 9,500원 판매 

- 음질, 배터리 강화한 블루투스 스피커, IP67등급 아웃도어로도 뛰어나


사운드바이감성이 새해를 맞이해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플로우(SOUNDFLOW)'를 25% 할인 판매한다.


사운드플로우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우려 중 하나인 음질 개선에 집중한 제품이다. 오디오 솔루션 전문 업체 WAVES의 음향기술 MaxxAudio을 적용하고 블루투스 4.2 기술을 통한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한다.


강력한 20W 출력과 AAC, FLAC 등 고음질 코덱을 탭재한 것 역시 풍부하면서도 향상된 음질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다. 


아웃도어용으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IP67 등급 방수방진을 지원해 캠핑은 물론 욕실에서 사용하거나 자전거 거치 등 다채로운 활용이 가능하다. 휴대하기 손쉬운 작은 크기도 장점이다.


더불어 44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12시간 연속 재생 및 보조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체온을 감지하는 LED 패널, 다용도 고리를 이용한 활용성, NFC 등 편의 기능도 갖췄다.


사운드바이감성은 사운드플로우 블루투스 스피커를 1,000개 한정 7만 9,000원에서 25% 할인한 5만 9,5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_사운드플로우.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마음열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