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이즈 게임즈, 모바일 RPG ‘안녕삼국지’ 플레이영상 공개

조회수 888 | 루리웹 | 입력 2019.01.18 (11:06:51)
[기사 본문]

- 넷이즈 게임즈, 모바일 MMORPG ‘안녕삼국지’ 플레이영상 공개

- 게임 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통해 ‘안녕삼국지’만의 특별함을 전해

- 한층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과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삼국 이야기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안녕삼국지’의 플레이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안녕삼국지’는 새롭게 각색한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삼국지 명장을 수집하고 전략적인 턴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단순히 삼국지 역사를 따르지 않고 동한말년에서 적벽대전까지의 삼국쟁패 이야기가 용의 아들 치우 형제 사이에서 펼쳐진 삼황치우전과 어우러져 훨씬 방대한 스토리를 들려주며 몰입감을 높였다. 


MMORPG와 턴제 RPG가 조화를 이루는 모험과 신선한 턴제 전투방식으로 즐기는 액션도 큰 특징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를 장비 업그레이드와 함께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탈 것을 통한 이동이나 퀘스트 수행 중 다양한 방식의 조작이 가능하다. 적과 맞닥뜨릴 경우에 펼쳐지는 전투는 스킬 특성에 의한 진형 붕괴와 여러 가지 스킬의 조합과 화려한 이펙트로 신선함을 준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영상에서는 ‘안녕삼국지’의 게임 플레이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안녕삼국지’의 방대한 스토리와 신선한 전투방식은 물론, 많은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세력전 및 공성전, 한층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 등을 영상으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안녕삼국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볼 수 있는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해 주셨으면 한다. 현재 CBT를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을 앞두고 있는 안녕삼국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녕삼국지’는 이용자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려는 목적으로 지난 16일부터 CBT를 진행 중이다.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hellothreekingdoms

 

안녕삼국지_대표이미지.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안녕삼국지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넷이즈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