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모바일 방송 앱 미러티브,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와 게임 방송 이벤트 개최

조회수 902 | 루리웹 | 입력 2019.01.17 (11:39:21)
[기사 본문]

- 모바일 최강 방송 앱 ‘미러티브’에서 게임 방송 이벤트 개최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메모리아 프레제’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

- 10분 이상 방송하고, ‘던메모’ 아이템을 공짜로 얻자


190111_danmemo_kr.png


10초면 시작하는 생방송 앱 ‘미러티브(Mirrativ)’가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메모리아 프레제~(이하 던메모)’ 방송 이벤트를 오는 17일(목)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최강 방송 앱 ‘미러티브’에서 개최되는 이번 ‘던메모 냥냥냥냥냥! 방송 이벤트!’는 1월 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생방송 앱 ‘미러티브’에서 ‘던메모’를 주제로 10분 이상 방송을 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리스 100개와 3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 1매를 받을 수 있다.


‘던메모’는 원작 라이트 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걸까’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오라리오를 무대로 소년 벨의 성장을 그린 시리즈이다. 원작 작가인 오모리 후지노의 완전 감수를 거친 오리지널 스토리가 수록된 ‘던만추’ 최초의 본격 스마트폰 게임이다. 마츠오카 요시츠구, 미나세 이노리를 포함한 원작 속 호화 성우진이 연기한 풀 보이스가 전편에 삽입됐다.


미러티브 관계자는 “누구나 간단하게 방송할 수 있는 미러티브 앱을 통해 던메모와 함께 이벤트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미러티브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러티브는 스마트폰 한대로 방송할 수 있는 생방송 앱으로 방송을 위해 고가의 PC나 별도의 기기 등이 없어도,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모든 것을 그대로 방송할 수 있는 앱이다. 


미러티브에서 개최되는 ‘던메모 냥냥냥냥냥! 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러티브 공식 카페, 앱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러티브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mirrativ.com

미러티브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mirrativ

미러티브 애플 앱 스토어 : https://goo.gl/Wi7Twc

미러티브 구글 플레이 스토어 : https://goo.gl/eQgWd2

 

mirrativmain.p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미러티브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222.99.***.***

이번 아르테미스 가챠 진짜 너무한다..적혀있는건 아르테미스 한정가챠인데 1,4,10 확정 가챠 아닐때 냐냐냐냐! 뜨면 헤스티아만 나옴. 내가 지금 아르테미스 가챠를 하는지 헤스티아 가챠를 하는지...하....ㅠㅠ
19.01.17 22:58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