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한빛소프트, 달리기 앱 미션 달성 이벤트 실시

조회수 658 | 루리웹 | 입력 2019.01.15 (08:57:32)
[기사 본문]
한빛소프트는 자사 운동 어플리케이션(앱)인 '런데이' 이용자들에게 새해를 맞아 특별한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빛소프트는 프리미엄 무선 스포츠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와 제휴해 '런데이' 미션 완수 시 '제이버드 러닝벨트'를 50명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닝벨트는 운동시 스마트폰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내 런데이 앱의 '플랜'을 선택해 운동을 완료하면 부여되는 스탬프(운동 기록)을 5개 획득할 때마다 자동으로 1회 응모된다. 최대 응모회수는 3번이며, 많이 응모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런데이’는 달리기 운동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 구글 플레이가 선정한 '올해를 빛낸 자기개발 앱'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발간한 도서 '트렌드 코리아' 2019년판에도 소개됐다.

이 앱은 야외 달리기나 실내 러닝머신 등 운동 패턴에 따라 다양한 음원을 재생해주고 속도, 달린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나만의 트레이너가 옆에서 같이 달려주듯 육성으로 운동 방법을 말해주는 점이 매력적이다. 또 운동 전후 스트레칭 및 근력 훈련, 신발관리 등도 세세하게 챙겨준다. 친구 등록 기능을 통해 이용자 간에 서로 응원하며 함께 운동할 수도 있다.

한빛소프트는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를 통해 걷기 운동 기능을 추가할 방침이다. 아울러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휴 및 콘텐츠 확대를 진행 중이다. 블록체인 기술과 결합해 앱 사용자들이 운동을 통한 심신 건강뿐만 아니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제이버드와 제휴해 블루투스 이어폰인 '제이버드 런'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런데이 앱을 통해 진행한다.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한빛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