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아이언쓰론 신규 PVP 콘텐츠 추가와 크리스마스 기념 할리데이 이벤트 실시

조회수 590 | 루리웹 | 입력 2018.12.14 (13:06:12)
[기사 본문]

- 금빛 성소 쟁탈전 ‘골든 문’ 콘텐츠 추가, ‘배틀로얄 최강자전’도 개최

- 크리스마스 테마의 궁성과 맵 선보이고, 몬스터 사냥 등 특별 이벤트도 실시

 

아이언쓰론 12월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jpg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에 새로운 PVP 콘텐츠인 ‘골든 문’과 ‘크리스마스 기념 할리데이 이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14일 발표했다.


‘골든 문’은 20명의 영주가 금빛 성소의 지배권을 놓고 펼치는 쟁탈전으로, 지배한 성소의 레벨에 따라 지정된 선물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레벨 20 이상을 달성한 모든 영주가 참가 가능하며, ‘전체 왕국 지도’와 영지 내 ‘차원의 틈’을 이용해 입장할 수 있다. ‘골든 문’은 총 6개의 등급으로 나뉘어 있어 각 영주가 자신의 궁성 레벨에 알맞은 등급의 방을 선택 입장 할 수 있다. 


아이언쓰론의 핵심 전투 콘텐츠로 알려진 ‘배틀로얄’의 2018년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의 예선을 통해 최상위 점수를 획득한 영주 20인을 선발하며, 23일부터 24일까지 총 2차례에 걸친 ‘최강자전’ 최종 결선을 치른다. ‘최강자전’에 진출한 20인 모두에게는 ‘전쟁 주화 5,000개’가 지급되며, ‘최강자전’ 1, 2차전 우승자 각 1인에게는 ‘학살자 장비 세트’가 추가로 주어진다. 


새로운 영웅도 추가됐다. 리더 연맹의 연맹장으로 ‘대륙 점령전’을 우승하면 차원전 스토리에 등장하는 파괴의 화신 ‘인피두스’를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코노에 가문’의 수장 ‘겐자부로’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12월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도 개최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눈 쌓인 영지, 월드맵은 물론, 크리스마스 트리 등의 특별 장식이 적용된다. 또한, 월드맵에 할리데이 이벤트 몬스터가 등장하며, 매일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 외에도 다양한 보상들이 상향되어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외성 스킨 2종인 ‘강림성’과 ‘얼음성’도 선보인다. 강림성은 게임 내 재화인 골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얼음성은 할리데이 이벤트 참여로 획득하는 티켓을 교환해 얻을 수 있다. 얼음성은 30일 기간제로 제공된다. 


아이언쓰론과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쓰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ronthrone)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Throne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림성 스킨.jpg

 

 

신규 영웅_겐자부로.jpg

 

 

신규 영웅_인피두스.jpg

 

 

아이언쓰론 골든문_01.jpg

 

 

아이언쓰론 골든문_02.jpg

 

 

얼음성 스킨.jpg

 

 

할리데이 몬스터와 얼음성 스킨.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아이언쓰론(Iron Throne)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전략 MMO 게임

가     격

제 작 사

포플랫/넷마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