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의 짜릿한 1인 모험, ‘대난투’ 오늘부터 플레이 가능

조회수 5891 | 루리웹 | 입력 2018.12.14 (10:12:00)
[기사 본문]

- 트롤 검투사 리카르가 되어 상대 팀의 용사들을 물리치고 최강자의 영예를 거머쥐어라

- 대난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제단 등 활용, 난이도 높아지는 상대에 맞선 카드 덱 구성 대결

- 1인 모험 최종 완료시 ‘대난투의 최강자’ 카드 뒷면 획득

 

1인 모험 '대난투'_리카르.jpg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전세계 1억명 이상 플레이어*가 즐기는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Rastakhan’s Rumble™)’의 주요 컨텐츠인 1인 모험 ‘대난투(Rumble Run)’를 오늘부터 선보인다. 대난투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트롤 검투사 리카르가 되어 상대 팀의 용사들을 물리쳐 구루바시 투기장의 최강자가 되어야 한다.


대난투는 기존 하스스톤 1인 모험 중 ‘마녀숲(The Witchwood™)의 ‘괴물 사냥(Monster Hunt)’이나 ‘코볼트와 지하미궁(Kobolds & Catacombs™)’의 ‘미궁 탐험(Dungeon Run)’과 비슷한 형식이다. 플레이어들은 트롤 검투사 리카르가 되어 구루바시 투기장에 처음 들어설 때는 10개의 카드로 구성된 카드 덱으로 시작하지만,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상대 팀 용사를 물리칠 때마다 하수인, 주문, 팀원 등을 전리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들은 대난투에서만 볼 수 있는 팀원 하수인들과 강력한 효과의 제단(Shrines) 등을 활용하여 독특한 카드 덱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대난투 시작 시 플레이어들은 모든 트롤들이 숭배하는 강력한 고대 정령들인 9개의 로아(Loa) 중 하나에게 충성을 맹세해야 한다. 무작위로 선정되는 세 개의 제단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며, 이 결정에 따라 플레이어의 직업 기반 팀이 결정된다. 제단은 각 로아별로 세 개씩 총 27개의 가짓수가 존재하며, 강력한 지속 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전술적 결정을 요구한다. 제단은 게임의 시작과 동시에 소환되며, 죽는 대신 세 턴 동안 무력화되어 휴면 상태가 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제단은 보호하면서 상대의 제단을 무너뜨리기 위해 신중하게 전략을 펼쳐야 한다. 1인 모험을 모두 완료한 이들은 ‘대난투의 최강자’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135장의 새로운 카드와 압살(Overkill), 로아, 혼(Spirits) 등의 새로운 테마의 키워드가 가득한 ‘라스타칸의 대난투’는 Windows®, Mac® PC와 Windows, iPad 및 Android™ 태블릿과 iPhone과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라스타칸의 대난투’의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라스타칸의 대난투의 카드 팩을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마력 추출해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6개를 비롯해 새로운 카드 덱 구상에 활용할 수 있는 무작위 전설 로아 하수인 카드 1장과 로아와 동일한 직업의 혼 카드 2장을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증정한다. ‘라스타칸의 대난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www.RastakhansRumbl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2018년 11월 6일(화) 발표 기준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소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 확장팩인 라스타칸의 대난투(Rastakhan’s Rumble™)에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트롤 검투사들과 치열한 경쟁을 좋아하는 팬들이 구루바시 투기장으로 모여들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135장의 무지막지한 신규 카드와 마력이 가득 깃든 신규 콘텐츠로 가능한 새로운 카드 덱 전략을 통해 영예를 거머쥐기 위한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6개를 비롯해 새로운 카드 덱 구상에 활용할 수 있는 무작위 전설 로아 하수인 카드 1장과 로아와 동일한 직업의 혼 카드 2장을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증정한다.

 

 

로아와 혼의 힘을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하라


 앞장서는 트롤 용사들  – 아제로스 전역의 트롤들이 최강의 검투사 9인인 전설적인 트롤 용사(Legendary Troll Champions)들을 필두로 힘을 합쳤으며, 용사들은 각각 서로 다른 전투 방식을 고수한다.

o예를 들어, 마법사 직업팀인 용매 잔알라이의 용사는 사술 군주 말라크라스(Hex Lord Malacrass)인데 그는 미리 계획을 세우는 자들에게 보상을 준다. 이 카드는 내 시작 카드를 복사하여 내 손으로 가져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전설적인 로아(Loa) – 트롤들은 동물의 영혼 모습으로 나타나는 고대 정령인 로아를 숭배하고 공경한다. ‘라스타칸의 대난투’에서는 9개의 신규 전설 하수인(Legendary minions)의 모습으로 로아를 불러낼 수 있다. 

o가령, 성기사는 로아 호랑이 시르밸라(Shirvallah, the Tiger)의 축복을 받는다. 이는 천상의 보호막, 속공과 생명력 흡수를 지닌 마나 수정 25개의 공격력 7/생명력 5인 전설 하수인으로 주문에 마나를 사용할 때마다 비용이 감소한다.


 영적 시너지 효과 – 로아는 각 팀에 혼(Spirits)의 형태로 힘을 부여한다. 이들은 공격력0/생명력3을 지닌 직업별 희귀 하수인의 모습으로 다른 카드와 합이 잘 맞는 특수 효과를 지니고 있다.

o도적의 혼인 상어의 혼(Spirit of the Shark)은 전투의 함성과 하수인들의 연계가 두 번 작동하도록 하여, 상상을 초월하는 연계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


 신규 키워드: 압살(Overkill) – 통쾌하고 화려하게 적을 끝장내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관중들의 염원을 담아 새로운 압살 키워드는 적에게 초과 피해를 주어 처치할 경우 보너스 효과를 부여한다.

o하나의 예로 마나 수정 6개의 공격력4/생명력 4인 전사 무기인 술트라제(Sul’thraze)가 있다. 플레이어가 술트라제로 대상을 압살할 경우 추가 공격 기회를 받으며, 이 효과는 무기가 부서질 때까지 반복된다.


 

로아의 명예를 위하여 구루바시 투기장에서 대결하라


플레이어들은 ‘라스타칸의 대난투’의 1인 모험 대난투(Rumble Run)에서 아무런 규칙과 제약 없이 구루바시 투기장의 환호하는 관중들 앞에서 영예를 놓고 경쟁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전도 유망한 트롤 검투사 리카르가 되어 투기장에 들어서게 되며, 아제로스 최고의 투사들을 상대로 검투사로서의 기량을 시험할 수 있다. 아무런 규칙과 제약 없는 카드 덱 구성 대결이 시작된다. 플레이어들은 점점 난이도가 상승하는 상대에 맞서고, 궁극적으로는 최강의 용사를 쓰러뜨리기 위해 도전해야 한다.

 

1인 모험 '대난투'.png

 

 

'대난투의 최강자' 카드 뒷면.png

 

 

리카르_도적.png 리카르_드루이드.png

 

 

리카르_마법사.png  리카르_사냥꾼.png

 

 

리카르_사제.png  리카르_성기사.png

 

 

리카르_전사.png  리카르_주술사.png

 

 

리카르_흑마법사.png  트롤 검투사 리카르.p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112.150.***.***

BEST
똥리자드 ㅋㅋㅋㅋㅋㅋ 중국인들한테 굽신대는 그 회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8.12.14 13:14

(IP보기클릭)222.98.***.***

BEST
하스 솔직히 접었음요.. 옛날만큼 전설이 안떠서 게임이 불가능..
18.12.14 18:50

(IP보기클릭)58.228.***.***

BEST
옛날에도 안 떴는데... 걍 님이 예전에 운이 좋았던듯... 모험모드를 따로 내지 않고 끼워넣기 한 이후부터 확장팩 3회로 나오면서 과금없이는 여러가지 덱을 돌리기 힘들어진 게 큰듯...
18.12.15 00:12

(IP보기클릭)210.125.***.***

BEST
야수 에 랜덤 속공 도발 독성 주는 제단 하는데 개사기네여...
18.12.14 10:30

(IP보기클릭)210.125.***.***

BEST
야수 에 랜덤 속공 도발 독성 주는 제단 하는데 개사기네여...
18.12.14 10:30

(IP보기클릭)112.173.***.***

와... 너무 기대된다...
18.12.14 11:26

(IP보기클릭)112.150.***.***

BEST
똥리자드 ㅋㅋㅋㅋㅋㅋ 중국인들한테 굽신대는 그 회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8.12.14 13:14

(IP보기클릭)183.103.***.***

재미는 있는데 어렵네요
18.12.14 14:35

(IP보기클릭)222.98.***.***

BEST
하스 솔직히 접었음요.. 옛날만큼 전설이 안떠서 게임이 불가능..
18.12.14 18:50

(IP보기클릭)58.228.***.***

BEST
태양광은끝장이야
옛날에도 안 떴는데... 걍 님이 예전에 운이 좋았던듯... 모험모드를 따로 내지 않고 끼워넣기 한 이후부터 확장팩 3회로 나오면서 과금없이는 여러가지 덱을 돌리기 힘들어진 게 큰듯... | 18.12.15 00:12 | | |

(IP보기클릭)211.36.***.***

태양광은끝장이야
모험모드 삭제가 너무 크죠.. | 18.12.16 09:26 | | |

(IP보기클릭)124.28.***.***

해봤는데 미궁이나 마녀숲보다는 재미 없는듯 전확장팩들은 보스들 컨샙들이 다양하고 보물 수집으로 댁만드는 제미도 있었는데 이번확장팩팩은 컨샙은 버리고 로아 하나만 올인해서 그런지 보스들 개성도 약해지고 로아기준으로 댁만드니 재미도 없음
18.12.14 22:05

(IP보기클릭)58.228.***.***

이번 모험모드 영 별로... 재단인가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커서 초반에 운 없으면 순식간에 게임 끝남.
18.12.15 00:09

(IP보기클릭)59.18.***.***

박살!
18.12.15 00:45

(IP보기클릭)124.50.***.***

모험모드는 미궁이 제일 재밌었던거 같아요
18.12.15 04:43

(IP보기클릭)125.138.***.***

미궁에 비해 너무 쉬운데
18.12.15 12:22

(IP보기클릭)211.36.***.***

블자에 대한 기대와 의리때문에 간간히 해왔는데 어제 히오스 십~창 내버리는 더러운 꼴보고 빠른 손절함 다시는 블자겜 안한다 상놈의 새끼들 나온 타이틀 꼬박꼬박 사준 내가 흑우지 십-새끼들
18.12.15 16:12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