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한국MS, 옥션에 ‘마인크래프트 브랜드존’ 론칭

조회수 3664 | 루리웹 | 입력 2018.12.13 (09:24:02)
[기사 본문]

- 마인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인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첫 기회

- 게임을 비롯한, 컨트롤러부터 정품 굿즈까지 다양한 제품 구매 가능

- 랜덤 박스 이벤트 등 스페셜 할인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구성


[Xbox] 마인크래프트 브랜드존_참고이미지.jpg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글로벌 최고 인기 게임타이틀인 ‘마인크래프트(Minecraft)’를 위한 브랜드존을 12월 13일부터 옥션 사이트 내에 런칭하고, ‘마인코인 한국 리테일 공식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옥션에서 론칭하는 ‘마인크래프트 브랜드존’은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게임팩을 비롯해 마인크래프트 스페셜 무선 컨트롤러 등 게임 관련 제품부터, 의류, 가방&액세서리, 장난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일부 굿즈 제품의 경우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등을 맞이해 선물용으로 기획해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스페셜 이벤트로 ‘마인코인 한국 리테일 공식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인코인은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상점)’에서 스킨, 텍스처 팩, 매쉬업 팩, 어드밴처 맵, 미니 게임 등 크리에이터가 만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게임 코인으로, 이번 이벤트는 한국 리테일에서도 마인코인을 선물용 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존에서 마인코인은 1720, 3500 두 가지 종류의 디지털 코드로 구매가 가능하고, 개인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적립해 사용할 수 있다. 


image005.jpg

마인코인 한국 리테일 공식 론칭 이벤트


이 외에도 특별 이벤트로 ▲마인코인 할인 패키지와 ▲두근두근 블라인드 랜덤 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인코인 할인 패키지’는 마인코인과 함께 피규어 고리, 플러쉬 인형 등을 옵션으로 함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두근두근 블라인드 랜덤 박스 이벤트’는 마인크래프트의 인기 상품들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박스를 40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고, 일반 시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인크래프트는 게임 내 콘텐츠를 유저가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하는 등 높은 자유도를 부여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마인코인는 마인크래프트 안의 게임 세계를 다양한 스킨, 확장 팩 등으로 무한대로 확장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며 “이번 옥션 브랜드존에 론칭하는 다양한 제품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맞춰 게임을 사랑하는 자녀와 친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인크래프트는 누적 판매량 1억 5천만장 이상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 게임으로, 콘텐츠 판매 플랫폼인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게임 안에서 크리에이터가 만든 다양한 스킨과 게임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다.


브랜드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 마인크래프트 브랜드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마인크래프트(Minecraft)

기     종

XBOX ONE

발 매 일

발매중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22.122.***.***

한글화도 잘해줘 ㅠㅠ
18.12.13 10:10

(IP보기클릭)182.231.***.***

인형이쁜데 가격이;;;;
18.12.13 10:21

(IP보기클릭)112.222.***.***

집에서 가족들끼리 크로스 멀트 하려고. 스위치, 엑박, 윈도10 버전 싹다 구매했는데.... 엑박만 혼자 1,9 베타 버전으로 올려버려서 멀티 안되더군요. ㅠㅠ
18.12.13 11:32

(IP보기클릭)211.195.***.***

마인코인 풀매수 가즈아!
18.12.13 21:04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