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나모레터㈜, EPUB 3.0 기반 Namo Author 홈에디션 무료 론칭

조회수 3886 | 루리웹 | 입력 2018.12.10 (10:21:31)
[기사 본문]

- iDPF(국제디지털출판포럼) 제정한 표준 포맷 EPUB 3.0/2.0 기반의 저작도구

- 기존 EPUB 2.0 대비 영상, 음악, 애니메이션 등 표현력 크게 향상

- 개인사용자 및 학생을 위한 무료 Home Edition 제공


국내 전자책 저작도구No. 1 업체인 나모레터 주식회사(대표 김수현, 이하 나모레터)는 12월 11일 EPUB3 전자책저작도구인 과 상업용 버전인 를 발표하고 공식 홈페이지인 https://www.namoauthor.com을 통해 다운로드와 업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Namo Author는 iDPF(국제디지털출판포험)에서 제정한 디지털콘텐츠 표준 포맷인 EPUB3.0을 적용하여 기존 EPUB 2.0 보다 영상, 음악,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 창작자의 표현력을 크게 향상시킨 전자책 제작도구이다.


기존에 종이 문서로 작성되던 다량의 콘텐츠들을 생성하던 출판사나 작가는 본 저작도구를 이용하여 EPUB2는 물론 EPUB3 전자책을 별도의 프로그램 지식이 없이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만들 수 있으며 글상자, 오디오, 비디오, 문제지등 200여종의 템플릿을 금번 Namo Author 3.5에 추가하여 다양하고도 역동적인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가 있게 하였다.


또한, 향후에도 인터넷을 통하여 새로운 템플릿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나모레터는 금번 론칭에 상업용버전과 더불어 기능적 제약이 전혀 없는 무료을 동시에 발표함으로써 국내 전자출판산업 발전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과감한 결정을 하였다.


 나모레터의 김일철팀장은 “EPUB 3.0 저작 도구인 는 위젯과 샘플 템플릿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본 제품을 이용하는 업체와 일반인들에게 앞으로도 더 나은 콘텐츠 제작 환경을 제공 할 계획이다.”라며 전자책 저작도구에 있어서 세계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였다.


 나모레터는 2017년 나모인터렉티브의 전자책 사업부문을 인수하여 Global제품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으로 저작도구인 는 물론 콘텐츠를 관리/유통할 수 있는 플랫폼과 콘텐츠를 볼 수 있는 Viewer를 개발하고 있고, 국내 유아영어 전문회사인 ㈜블루앤트리는 나모레터의 EPUB3솔루션을 이용하여 리키북(https://www.likibook.com)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출판업체인 CITYBOOKS, Zit-one등과 도입계약도 체결할 예정이다.


관련 제품에 대한 정기 교육, 제휴 등은 나모레터 홈페이지 http://www.namoauthor.com 를 통해서 자세히 알 수가 있다.

 

나모레터_로고190622.PNG

 

 

나모오서패키지이미지.pn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나모레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