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출시 얼리 액세스 시작

조회수 4138 | 루리웹 | 입력 2018.11.28 (13:21:08)
[기사 본문]

001.jpg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 베타가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Red Dead 온라인 베타가 이번 주에 출시되며, 얼리 액세스는 시작되었다. 락스타 게임즈는 현재 이번 주 동안 온라인 접속자 수를 단계적으로 증가시키면서 서버와 시스템이 대규모 플레이어 접속을 처리할 수 있도록 적응시키는 중이다. 11월 30일 금요일에는 Red Dead Redemption 2를 소유한 모든 플레이어가 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베타 첫 날과 초반에 순차적으로 늘어나는 동시 접속자 수를 서버에서 감당할 수 있을 것이며, 출시 첫 주에 저희가 서버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동안 서버가 다운될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출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다:

 

• 11월 27일 화요일 : 모든 Red Dead Redemption 2: 얼티밋 에디션 소유자. 실물 얼티밋 에디션을 구입한 플레이어는 얼티밋 에디션 패키지의 코드를 사용하여 연동해야 한다.

 

• 11월 28일 수요일 : 데이터 상으로 10월 26일에 Red Dead Redemption 2를 플레이했던 모든 플레이어

 

• 11월 29일 목요일 : 데이터 상으로 10월 26일과 29일 사이 Red Dead Redemption 2를 플레이했던 모든 플레이어

 

• 11월 30일 금요일 : Red Dead Redemption 2를 소유한 모든 플레이어

 

002.jpg

 

 

텍스트1.jpg


베타 기간: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락스타 게임즈의 목표는 안정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동시에 Red Dead 온라인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주요 정보와 피드백을 가능한 한 많이 수집하는 것이다. 베타 기간 동안 저희는 Red Dead 온라인이 재미있으면서도 완전하고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필요한 만큼 시간을 할애할 계획이다. 그 과정에서 버그 수정, 시스템 개선, 현재 또는 향후 계획에 플레이어 피드백 반영 등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므로 베타 기간은 몇 주에서 몇 달이 될 수 있다.

 

만약 어떤 종류든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Rockstar 지원 사이트를 방문해 도움을 구하거나 문제를 신고해주시기 바란다. 또한 모든 분께서 베타를 경험하신 후, 게임 플레이에 관한 개선사항부터 향후 콘텐츠에 관한 제안사항까지 저희에게 다양한 피드백을 보내주기를 바란다. Red Dead 온라인에 관한 여러분의 취향과 추가, 변경 또는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은 reddeadonline.com/feedback을 방문해 공유하고 조언 할 수있다. 

 

새로 추가되는 콘텐츠, 특징, 변경 사항, 게임에 관한 기타 뉴스 등 Red Dead 온라인에 관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소식을 받고 싶다면 Rockstar 뉴스와이어를 주목해주기 바란다. 

 

003.jpg


 

텍스트2.jpg

 

Red Dead 온라인의 세계는 계속해서 확장될 것이다. 또한 베타 기간 동안 몇 가지 사항이 추가되고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번 주부터, 친구와 갱단에 참가하고 캠프를 세우며, 스토리에 기반을 둔 협동 미션을 시작하거나 경쟁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다. 또한, 세계 곳곳에 있는 낯선 사람을 찾아가 도움을 주거나 상처를 입힐 수도 있으며, 여러 가지 유랑 모드 도전을 시작할 수도 있다. 사냥이나 낚시를 할 수도 있고 말과 친밀감을 쌓을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활동을 홀로 또는 친구들(습격을 조심하세요)과 함께 해라. 

 

그 동안, 탐험과 만남을 통해 XP를 쌓아 랭킹을 올리고 보너스를 추가로 벌 수 있다. 진행하면서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고 플레이어 능력치를 올려보십시오. 또한, 오픈 월드 곳곳에서 보상 도전을 수행해 전투, 사냥, 명사수, 생존가 등 12가지 유형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은 캐릭터 생성에서부터 시작한다. 시시카 교도소에서 여정을 시작하기 전에 외모와 능력치를 자세히 설정해라. 시시카 교도소에서는 말 받기, 캠프 세우기, 보물 사냥, 첫 번째 능력 카드 장착 등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운명적인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데, 이들에게는 진실과 복수, 명예로 가득찬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004.jpg

 

 

텍스트3.jpg

 

Red Dead 온라인에서는 플레이어의 결정과 행동에 따라 명예가 오르거나 내려간다. 생사를 넘나드는 결정부터 말 관리에 이르는 평범한 상호작용까지, 다양한 선택을 하면서 명예를 관리할 수 있다.

 

현재 명예 수치에 따라 세계가 플레이어에게 보이는 반응도 미세하게 변화하며, 수행 가능한 임무의 성격도 달라진다. 

 

 

유랑 모드 임무

 

지도 곳곳에 있는 낯선 사람 아이콘에 혼자서 또는 갱단과 함께 다가가면 유랑 모드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몇몇 익숙한 얼굴을 만날 수도 있으며, 플레이어가 얼마나 고결하거나 악질적인지에 따라 임무가 달라진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명예로운 총잡이라면 갱단의 공격이나 다른 플레이어의 갱단으로부터 호송대를 호위하는 임무를 받을 수 있다. 반대로 불명예스러운 무법자라면 중죄인을 탈옥시키는 임무를 받게 될 수도 있다.

 

 

기회의 땅

 

명예는 앞으로 구축될, 2~4명의 플레이어가 긴밀하게 협력하는 임무에서 더 큰 역할을 한다. 기회의 땅에서는 여러 가지 임무 시리즈를 할 수 있다. 플레이어의 명예는 진실과 정의, 또는 복수를 추구하는 여정을 계속함에 따라 변화한다.

 

005.jpg

 

 

텍스트4.jpg


물론 Red Dead 온라인에도 새로운 게임 플레이가 등장한다. 출시 시점에는 결전 시리즈의 5가지 모드가 포함되며, 플레이어는 신뢰하는 말을 데리고 포인트 투 포인트와 랩, 지도 여기저기에 흩어진 오픈 경주에 참가할 수 있다.

결전 시리즈의 마커를 이용하면 다양한 모드에서 빠르게 매치메이킹을 할 수 있다.

 

 

슛아웃과 팀 슛아웃

 

클래식한 총격전 모드로 생명이 무제한입니다. 제한 시간 안에 가장 많이 처치하기 위해 경쟁한다. 동점일 경우 서든 데스가 시작되며, 서든 데스에서는 첫 번째로 처치한 사람이 승리한다.

 

 

무조건 맞춰라

 

지략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두 가지 모드다. 오로지 활 하나와 화살 여러 개, 또는 투척검만을 사용해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플레이어 지역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에 도망칠 곳이 사라진다.

 

 

일급 지명 수배자

 

정상에 도달하기 위한 전술적 경주다. 처치 수를 올릴 때마다 점수판에서 플레이어의 위치가 올라간다. 그러나 조심해라. 정상에 가까워질수록 플레이어의 목에 걸린 점수가 늘어나므로, 다른 플레이어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적대적 인수

 

팀원과 함께 영역을 지배한다. 영역을 점령하고 포인트를 쌓으십시오.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은 팀이 승리한다. 또는 모든 영역을 점령해서 상대를 압도할 수도 있다.

 

 

최고의 무기

 

개인전 또는 팀전에서 자신의 전문성을 마음껏 보여라. 까다로운 무기를 사용해 처치할수록 높은 포인트를 얻는다.

 

006.jpg


 

텍스트5.jpg


• 앞으로 며칠 동안 올라올 Red Dead 온라인 베타에 관한 자세한 소식과 팁을 주목해라. 그리고 컴패니언 앱을 확인하거나  Social Club에 로그인하여 언제 베타에 참여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라. 락스타 게임즈는 언제나 플레이어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베타 기간에는 많은 도움 부탁했다. https://support.rockstargames.com/kr/에서 버그와 기술적 문제, 사소한 결함, 부당한 이용에 관한 사항을 신고하는 것 외에, reddeadonline.com/feedback에서도 지속적으로 피드백과 제안 사항을 보낼 수 있다. 


• 모두의 도움이 있어야 Red Dead 온라인을 재미있고 공정한 환경으로 유지할 수 있다. 베타 내에서, 또는 YouTube 등의 외부 사이트에서 모욕적인 행동이나 속임수, 부당한 이용과 관련된 사항을 목격했다면 게임 내 신고하기 기능을 사용해 신고해주시기 바란다. Rockstar Games의 내용을 올리는 행위는 저희의 오랜 저작권 정책에 따라 여전히 불가능하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속임수 사용을 권장하는 영상은 사이트에서 내려야 한다.


• 베타 기간 초반에는 Red Dead 온라인 게임 내 상점 등 일부 메뉴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다. 상점은 캠프 장식이나 무기용 특별 스타일 등 개조 아이템을 바로 획득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금괴를 구매하는 곳으로, 종래에는 이용 가능하도록 열릴 것이다.


• 베타 초기에 참여한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남아 플레이하시기를 바란다. 하지만 이번 베타와 같이 대규모 온라인 베타를 운영하다 보면, 문제가 되는 랭킹이나 기타 통계치를 초기화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007.jpg


향후 몇 주에서 몇 달 동안 업데이트될 Red Dead 온라인 소식에 주목해라.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레드 데드 리뎀션 2

기     종

PS4/XBOX ONE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오픈 월드 액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락스타 게임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58.227.***.***

1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18.11.28 14:02

(IP보기클릭)1.229.***.***

루리웹-64145566
2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 18.11.28 14:13 | | |

(IP보기클릭)121.150.***.***

성수족발
응 시간상3등이야 새치기하는 간잽이야 | 18.11.29 09:02 | | |

(IP보기클릭)110.70.***.***

2등일까?
18.11.28 14:11

(IP보기클릭)39.7.***.***

직장인은 그저 웁니다..ㅜㅜ 싱글도 아직 10프로도 채 못했는데.. 온라인이라니.. 흑ㅠ
18.11.28 14:39

(IP보기클릭)211.36.***.***

이것도 멀티하려면 ps plus 구독해야 하겠죠?
18.11.28 14:57

(IP보기클릭)211.211.***.***

6등이다.. ㅠ ㅠ
18.11.28 18:02

(IP보기클릭)27.35.***.***

베타시작인건가요? 운동갔다와서 해봐야겠다
18.11.28 20:20

(IP보기클릭)178.23.***.***

Social Club에서 언제 베타 할수 있는지 확인 하라는건...social club 홈페이지 어디서 볼수 있는거죠?
18.11.29 00:43

(IP보기클릭)185.107.***.***

z
18.11.29 02:15

(IP보기클릭)221.165.***.***

여캐 얼굴 만들다 웃겨 디지는줄 알고 인게임 얼굴보고는 허허...하며 삭제함.
18.11.29 16:34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