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글로벌 Top20 YottaChain, 세계 블록체인 창업대회 결승전 진출

조회수 639 | 루리웹 | 입력 2018.11.21 (14:42:42)
[기사 본문]

YottaChain은 한국 Chungdam Pentarium Hotel에서 첫 밋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YottaChain은 세계 블록체인 창업대회 ‘Founder World Championship’에서 Top20위의 좋은 성적을 거뒀다. 


Founder World Championship은 미국 최대의 투자 플랫폼인 F50 등 유명한 기관들이 공동으로 주최하였으며 중국과 미국에서 개최된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이벤트로 손 꼽힐수 있다. 이번 대회에는 100만 이상의 중미 커뮤니티, 5천명의 업계 엘리트, 1000팀의 스타트업 및 100여명의 대회 연설자가 참가하였으며, 200사 이상의 NBC, Techcrunch 및 CNN와 같은 중국과 해외의 유명 언론 매체들이 보도를 진행했다. YottaChain은 수백팀의 경쟁을 뚫고 성공적으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YottaChain창시자 왕둥린(王東临)은 팀을 이끌고 실리콘 밸리에서 다른 19개의 팀과 함께 경쟁을 진행했다. 비록 200만 달러의 우승상금을 받지 못했지만 왕둥린의 멋진 연설은 심사위원과 관중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많은 전문가와 투자 기관의 주목을 받았다. 심지어 회의가 끝난후에도 업계의 많은 유명 인사 및 투자 기관들이 YottaChain과 협력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YottaChain창시자 왕둥린은 과거에 중국 10대 청년 과학자상을 수상받은 적이 있으며 동시에 스토리지 및 암호학 영역의 전문가다. 그는 대회 연설에서 YottaChain은 혁신적인 모델로 기존 아키텍처를 완전히 뒤엎었으며 프로젝트에서 채택한 TruPrivacy 기술은 세계에서 제로 지식 데이터 암호화 및 중복 데이터 제거를 실현할수있는 유일한 기술-’데이터 암호화 및 중복 데이터 제거 기술’인 동시에 개인 및 기업 데이터의 안전한 저장을 실현하고 ‘중복 데이터 제거 효과’를 통해 데이터 저장 공간을 5~10배 확대할 수 있는 블록체인 스토리지 프로젝트라고 밝혔으며 그의 연설과 전문적이고 독특한 견해는 심사위원으로부터 만장일치한 호평을 받았다. 


한편 YottaChain은 독점적인 특허 기술로 블록체인 스토리지 오픈 플랫폼을 구축하고 생태 건설과 번영을 촉진하는 스토리지 퍼블릭 블록체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iprs.io/

 

78107fa67ed90.JPG

 

 

e7204b518a74f82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YottaChain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