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조회수 429 | 루리웹 | 입력 2018.11.19 (09:16:59)
[기사 본문]

- 텀블벅-청강문화산업대학교, 문화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협력

- 청강대 학생의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및 교육진행 지원 나설 예정


텀블벅 이미지_왼쪽부터 염재승 텀블벅 대표-박인하 청강대 부총장_181119.jpg


텀블벅이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문화 콘텐츠 산업에 이바지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대표 염재승)은 지난 16일 서울 을지로 텀블벅 본사에서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이하 청강대)와 문화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염재승 텀블벅 대표와 박인하 청강대 부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텀블벅과 청강대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문화 콘텐츠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문화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상호 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앞으로 텀블벅은 청강대 학생의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지원에 나서는 한편, 텀블벅 교육진행 및 관련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텀블벅과 청강대와의 업무협약은 최근 미래 먹거리로 떠오르는 문화 콘텐츠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대학생들이 직접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염재승 텀블벅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문화산업 특성화 대학교로 설립된 청강대와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창조적이고 양질의 창의적인 시도와 콘텐츠가 탄생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텀블벅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