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페이코(PAYCO) 운세 ‘2019년 토정비결’ 컨텐츠를 오픈

조회수 1590 | 루리웹 | 입력 2018.11.13 (09:57:20)
[기사 본문]

- <페이코 운세>, 기해년 앞두고 2019 토정비결 업데이트

- 신년 종합 사주뿐 아니라,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시험운, 건강운, 취업운 등 주제별 사주 풀이 제공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페이코(PAYCO) 운세> 서비스를 통해 ‘2019년 토정비결’ 컨텐츠를 오픈 했다고 13일 밝혔다. 


<페이코 운세>는 <페이코>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운세 서비스로, 생년월일과 출생시간 등 사주정보에 기반해 토정비결과 그날의 운세, 띠 운세, 별자리 운세 등을 제공한다.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새롭게 탑재된 ‘2019년 토정비결’에서는 ‘2019년을 무사히 보낼 비법’에 초점을 맞추어 신년 총운을 일목요연하게 제공하고,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시험운, 건강운, 취업운 등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를 세부적으로 풀이해준다. 운의 흐름에 따라 마주하는 문제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방법도 제시한다. 


NHN페이코 측은, “연말을 앞두고 <페이코>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해준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운세 컨텐츠를 발빠르게 마련했다”며, “본인 사주뿐 아니라, 다른 사주로도 변경해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만큼, 가족과 지인, 동료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기며 풍요로운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운세 서비스는 <페이코> 앱 내 '생활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운수도원' 앱을 설치하면 사주 외에도 관상과 손금, 궁합 등 보다 차별화된 운세 컨텐츠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 회원 로그인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비회원이라도 <페이코> 회원가입만 하면 '운수도원'의 모든 콘텐츠를 광고보기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페이코_이미지] 2019 토정비결.png

 

 

[페이코_이미지] 페이코 운세.pn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NHN페이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