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퍼즐앤드래곤, 국내 서비스 6주년 기원 ‘퍼드 리는 이벤트’ 실시

조회수 1291 | 루리웹 | 입력 2018.11.05 (14:26:58)
[기사 본문]

- 전세계 누적 게임 매출 1위, 몬스터 육성/배틀 가능.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임성 인정

- 로그인 만으로, 마녀 5종 랜덤 구성된 ‘마녀에그’ 및 ‘마법석 100개’ 등 풍성한 혜택제공

- 클리어 시 기존 경험치의 10배인 200만 경험치 증정하는 스페셜 던전 개방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 에서 국내 서비스 6주년을 기원하며 ‘퍼드 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11월 한달간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하면 ‘금지된 동굴의 대마녀 마드’와 ‘외딴섬의 대마녀 리체’ 등 대마녀 시리즈 5종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한 ‘마녀에그’를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마법석 100개’를 로그인 만으로도 100% 지급한다. 


또한, 스페셜 던전 ‘6주년 기원 단 한 번의 초절경험치’가 오픈되어, 던전 클리어 시 200만 랭크 경험치(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단번에 100랭크 이상 도달 할 수 있는 경험치)를 제공하고, 같은 기간 우정에그 라인업을 특별 사양으로 진행하며, 각 우정에그 라인업 기간 동안 로그인 시 2만5,000 우정포인트를 보상으로 증정해 빠른 랭크업 및 몬스터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몬스터 스킬발동시 캐릭터 음성이 발동되는 스킬 보이스 각성이 추가 되었으며, 기간중에 마법석 10개로 이용할 수 있는 ‘마법석 10개! 보이스 갓 페스티벌’을 개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마의 집행자 메타트론’,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의 ‘회상의 시간 여신 플레나’ 등이 레어도 7의 상태, 풀 각성 상태 및 +297로 획득 할 수 있어신규 진입 유저나 기존 유저도 모두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늘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몬스터 포인트 6,000점을 제공하며, 오는 10일(토) 04시까지는 로그인시 ‘외딴섬의 대마녀 리체’ 및 휘석과 교환 가능한 다양한 강림 몬스터가가 등장 하는있는 ‘리체가 나올지도!? 강림에그’를 매일 지급한다. 


이 밖에 라인업에 ‘노엘 드래곤 5종(Lv최대)’이 추가되는 ‘초 강화 카니발’과 ‘킹 타마도라’가 등장하는 ‘초 타마도라 카니발’ 등 다채롭고 풍성하게 퍼드 리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페이스북 연동 시, 데이터 복구 및 백업이 가능하게 되며, ‘마법석 10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퍼즐앤드래곤은’ 전세계 구글플레이 누적 게임 매출 1위를 차지, 몬스터를 육성하여 배틀을 진행하는 퍼즐 RPG로 기존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임성을 인정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퍼즐앤드래곤’ 국내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pad.neocyon.com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padkr


[네오싸이언] 보도자료 참고이미지.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퍼즐앤드래곤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퍼즐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네오싸이언/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