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할로윈 맞이 이벤트 실시

조회수 438 | 루리웹 | 입력 2018.10.26 (13:00:00)
[기사 본문]

- 할로윈 맞이해 호박 모양의 랜턴으로 마을 새단장

- 매일 출석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S급 정령 아이템 등 획득 가능

- 10월 29일 6차 봉인해제 통해 레벨 제한 상향 조정 

 

드래곤네스트M 할로윈 이미지.PNG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아 'Trick or Trea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전했다. 


먼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을 ‘세인트헤이븐’을 호박 모양의 랜턴으로 꾸몄다.


또, 이달 30일까지 매일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출석을 인증하는 ‘할로윈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인원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기간별로 3일 연속 출석한 유저를 추첨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 S급 정령 ‘레몬 마녀’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10월 26일부터 11월 7일까지 ‘할로윈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활약도 수행 시 제공되는 ‘할로윈 증표’를 활용해 룰렛판을 돌릴 수 있고, 코스튬 아이템 ‘호박머리’ 또는 ‘레몬 마녀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메인 던전과 어비스 던전, 네스트, 드래곤네스트에서는 호박 아이템 3종이 드랍되며, 해당 아이템을 모으면 캐릭터를 몬스터로 변신시키는 ‘할로윈 특제 사탕’ 3종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10월 29일부터 6차 봉인해제를 진행한다. 레벨 90에서 100으로 레벨을 상향 조정하고, 신규 네스트 ‘가디언 네스트’와 ‘블랙드래곤 네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nest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액토즈소프트/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