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성남지역 아마추어게임개발자들을 위한, 성남 커넥트 게임캠프개최

조회수 1197 | 루리웹 | 입력 2018.10.16 (17:08:03)
[기사 본문]

- 성남시, ‘게임 도시’, ‘게임 인큐베이팅’ 역할 위해, 이번 행사 개최

- ‘게임잼 형식의 캠프를 통해, 현업에서의 실전게임개발 노하우 공유

- 오늘부터 23일(화)까지 신청접수


□ (사)한국게임개발자협회(회장: 정석희)가 오는 26일과 27일, 『성남 커넥트 게임캠프』를 개최하기로 하고, 오늘부터 오는 23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image005.jpg

 

□ 『성남 커넥트 게임캠프 (이하 ‘캠프’』는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성남지역 대학생 및 졸업생, 아마추어 게임개발자들을 위한 지원 사업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게임행사이다.


□ 성남시는‘게임도시 성남’으로서의 브랜딩과,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게임 인재 인큐베이팅 역할’을 적극 내세우며, 지난해에는 ㈜인벤과 공동으로, 개발사 탐방•전문가 강연•직무 과제 수행을 통한 진로 탐색 및 예비 게임인 간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캠프를 개최하였으며, 게임 홍보•마케팅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20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 올해는 18년째 개최중인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와, 대상에 문화체육관광부장 관상을 시상하는 『글로벌 인디 게임제작 경진대회』를 운영하는 (사)한국게임 개발자협회와 함께, 1박 2일간의 게임잼 방식으로 개최한다.


□ 이번 캠프에서는, 게임 제작과 관련하여 현업에서 필요로 하는 게임 기술을 제공하고, 게임 개발 중 발생하는 문제해결을 지원하여 제작 활성화를 유도하며, 아마추어 게임의 경쟁력 강화와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진행한다.


□ 규모는 예년보다 늘어난 25명 내외로 진행되며, 성남지역에 거주중이거나, 성남지역 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생 및 졸업생들을 우선 선발한다.


□ 오늘부터 23일(화)까지 참가신청을 받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캠프 홈페이지(http://snipcamp.kgda.or.kr)를 참고하면 된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사)한국게임개발자협회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