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이씨현시스템㈜, AORUS AMP800 게이밍 패드 증정행사 진행

조회수 660 | 루리웹 | 입력 2018.10.16 (10:55:11)
[기사 본문]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10월 16일(화)부터 GIGABYTE 지포스 GTX1060 6GB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AORUS AMP800 게이밍 패드'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AORUS AMP800 게이밍 패드’는 가로 80cm, 세로 3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메탈릭한 AORUS 로고가 돋보이도록 디자인 되었다. 매트한 촉감의 상판은 생활 방수 코팅이 적용되어 있으며, 도톰한 3mm 두께와 바닥면 논슬립 구성으로 게임 플레이 시 키보드와 마우스의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행사 대상 제품인 ‘GIGABYTE 지포스 GTX1060 6GB 시리즈’는 가정용 게이밍PC와 I-CAFE에서 가장 많이 애용되고 있으며, 전작에 비해 월등히 발전된 성능과 디자인, 냉각효율로 고 사양을 요구하는 배틀그라운드(PUBG)를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 충분한 성능을 자랑한다.


GIGABYTE 지포스 GTX1060 6GB 시리즈를 구입 시, 제이씨현시스템㈜ 전국 판매망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제품에 1:1 동봉되어 출고되므로 그래픽카드를 구입하기 전, 반드시 사은품 증정여부를 판매점에 확인하시길 바라며, 각 판매점에 배포된 게이밍 패드가 모두 소진되면 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181015_1060_aoruspad_event_900.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제이씨현시스템㈜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