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한빛소프트의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암호화폐 브릴라이트코인(BRC), 비트포렉스 상장

조회수 1008 | 루리웹 | 입력 2018.10.11 (15:17:03)
[기사 본문]

- 한빛소프트의 블록체인 플랫폼 암호화폐 브릴라이트 코인(BRC) 비트포렉스 상장

- 10월 12일 오후 4시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포렉스에 상장

- 비트포렉스, 향후 한국법인 설립 통해 국내 암호화폐 고객들과 저변 넓혀갈 예정 


한빛소프트의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브릴라이트 기반 암호화폐 ‘브릴라이트코인(BRC)’이 오는 10월 12일금요일 오후 4시에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포렉스(Bitforex)에 상장한다. 


비트포렉스는 현재 글로벌 거래소 순위 4위(현재 시간, Coinhills.com 기준)의 거래소로, 앞으로 한국 법인 설립을 통해 더욱 많은 국내 암호화폐 고객들과의 저변을 넓혀갈 예정이다. 


브릴라이트(Bryllite)는 게임의 경계를 넘나들어 새로운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는 게임 플랫폼으로, 상용성이 높은 ERC20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브릴라이트의 김유라 대표는 이번 상장과 관련하여, “ICO 때부터 참여자 분들과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약속한 만큼, 비트포렉스 상장은 고객신뢰를 구축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며, “글로벌 거래소 상장과 더불어 백서에 제시된 로드맵 상의 메인넷 개발도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있어 앞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가는 브릴라이트가 될 것”이라고 프로젝트에 대한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가 투자하여 25%의 지분을 갖고 있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도 지난 달 글로벌 거래소 순위 8위, 국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암호화폐 시장의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김유라 대표 이미지.JPG

 

 

브릴라이트 비트포렉스 상장 이미지.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한빛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