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EA와 FIFA, FIFA eWORLD CUP 2019로 가기 위한 관문인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발표

조회수 7935 | 루리웹 | 입력 2018.10.10 (16:12:13)
[기사 본문]

작년에는 전 세계 2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참가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3배가 넘는 플레이어들이 FUT Champions Cups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15개의 공식 리그 파트너 결정되었다. 


Electronic Arts Inc.(NASDAQ: EA)와 FIFA가 FIFA eWorld Cup으로 가기 위한 관문이자 방대한 여정인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침과 동시에 더욱 성장한 FIFA 게이밍의 FUT Champion Cups 토너먼트 환경은 2개에서 6개로 확장될 예정이며, 주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검증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또한 15개의 공식 풋볼 리그 파트너들과 Bundesliga, Eredivisie, La Liga, Ligue 1, MSL, Premier League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FIFA eClub World Cup과 전 세계 FIFA Online 4 플레이어들 중 최강자를 가리는 두 가지 EA Champions Cups와 새로운 경쟁인 FIFA eNations Cup이 추가된다. 더 자세한 정보 및 FIFA eNations Cup에 대한 자격 부여 사항은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EA 게이밍 경쟁 부서의 상무이자 GM인 토드 시트린(Todd Sitrin)은 “FIFA 경쟁의 성장은 정말 놀랍다고 표현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으며, “EA SPORTS FIFA 19이 출시되고 국제적 이슈로 떠오름과 동시에,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는 FIFA의 경쟁 환경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것이며 최고의 경쟁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작년 시즌에는 목표대로 FIFA의 경쟁을 지켜봤던 모든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고, 또한 이번 시즌을 통해서도 어떤 흥미진진한 일들이 일어날지 매우 기대하고 있다” 라고 언급했다. 


EA SPORTS FIFA 경쟁 게이밍은 FIFA의 규정과 축구의 규칙을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플레이어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여 경이로운 성장을 기록하였다. 이러한 방법은 플레이어들의 숫자를 늘리는 원동력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관중들의 숫자들도 폭발적으로 증가시켰다. 또한 수많은 축구팬들이 게임도 쉽게 이해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여 최고의 프랜차이즈 위치를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영리한 방법을 사용했다고 생각할 수 있다. 


FIFA의 디지털 혁신 책임자 루이스 비센테(Luis Vicente)는 “FIFA의 경쟁 시스템이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을 매료시켰으며, 혁신적이고 독특한 방법과 함께 전 세계 축구팬들을 하나로 연결하고 있다” 라고 언급했으며, “e-Football의 수준을 더 높은 단계로 발전시키고 새로운 관중들을 모으고자 하는 우리의 공동 목표를 위해 EA와 지속적인 협력을 유지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언급했다. 


EA SPORTS FIFA 18 Global Series에는 60개국에 걸쳐 2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참가하였으며, 플레이어들은 새로 소개될 EA SPORTS EA FIFA 19 Global Series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로 가는 긴 여정을 준비해야 한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온라인과 라이브 이벤트를 통한 경쟁자들의 누적 성과를 가늠하여 보상을 제공할 것이며, 향후 FIFA 게이밍 경쟁에서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것이다. 또한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Playoffs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 받기 위한 기회들이 더욱 증가하였으며, 이는 FIFA eWorld Cup 2019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질 것이다. 


EA SPORTS FIFA 게이밍 경쟁 위원인 브렌트 코닝(Brent Koning)은 “작년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침과 동시에, 우리는 더욱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를 즐기고 경쟁에 참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으며, FIFA의 슈퍼스타가 되고자 하는 그들의 꿈을 이뤄주고 싶었다” 라고 전했으며, “경쟁 시스템의 모든 부분은 관중을 증가시키기 위해 전략적이고 세심하게 설계되었으며, 모든 플레이어와 함께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실력이 출중한 플레이어들은 반드시 2018년 10월 31일까지 FUTChampions.com에서 등록을 마쳐야 하며, FUT Champions 검증을 받기 위해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포인트를 획득해야 한다.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포인트 순위표에서 60명의 경쟁자들만이 최종적으로 살아남게 되며,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Playoffs를 위한 자격이 주어지고, 결국 그중 최고들만이 다시 FIFA eWorld Cup 2019로 향하게 된다. 또한 마지막으로 그곳에서 새로운 FIFA 19 World Champion이 탄생하게 될 것이다.


* 자격 및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규정과 FUTChampions.com 을 참조하세요. 최종적인 조건 및 방식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6642183c04afd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피파 19

기     종

PS4/XBOX ONE

발 매 일

장     르

스포츠

가     격

제 작 사

EA Games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06.244.***.***

BEST
뒈져라, EA!! 데드 스페이스를 죽인 죗값을 치뤄라!
18.10.10 17:21

(IP보기클릭)218.38.***.***

한국도 하나? 한국은 피온 대회로 대체해야되는거 아닌가?
18.10.10 16:46

(IP보기클릭)106.244.***.***

BEST
뒈져라, EA!! 데드 스페이스를 죽인 죗값을 치뤄라!
18.10.10 17:21

(IP보기클릭)119.56.***.***

피온 정지 신공 골넣고 약올리기 문제 많았지 ㅋㅋ
18.10.10 17:22

(IP보기클릭)27.113.***.***

EA가 망하든 넥슨이 망하든 둘중하나 망해라
18.10.11 00:1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