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스코넥, GTI 2018를 통해 중국 판로 개척강화

조회수 436 | 루리웹 | 입력 2018.09.19 (12:16:10)
[기사 본문]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 이하 스코넥)는9월 12일~14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Game Time International 2018(이하 GTI2018)에 참가,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GTI2018은 아시아 지역에서 큰 규모로 개최되는 게임&아케이드 전시회이다. 6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고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규모 전시로, 전세계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인지도 높은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에서 스코넥은 VR리듬게임 '비트세이버 아케이드'와 VR FPS 게임인 '모탈블리츠 배틀 아레나’를 시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VR 분야의 사업 제휴 및 협력 방안 등을 논의하며 자사의 우수한 VR기술력을 어필하였다. 


'비트세이버 아케이드'는 직관적인 게임 방법과 화려하고 세련된 기기 디자인,중국 정식 라이선스 게임이라는 점으로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모았다.


특히, '비트세이버 아케이드'의 첫 K-pop 수록곡인, ‘iKON’의 ‘죽겠다’는 많은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배틀 아레나'는 최대 4인까지 멀티 대전을 지원하는 VR FPS게임로, 빠른 템포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이다 .VR을 처음 접하는 관람객들도 무리 없이 플레이가 가능했고 2번, 3번 하는 관람객들도 있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코넥은 이번 GTI 2018을 계기로 한국의 우수한 VR기술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진출한 중국 시장에서 판로 개척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스코넥 관계자는 “많은 기업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가졌고 실제 계약을 진행할 만큼 의미 있는 성과가 있었다.”며, “앞으로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중국에서 성공적인 VR콘텐츠 유통 사업을 전개 할 것이다,”고 전했다.

 

BS_GTI.jpg

 

BT_GTI.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A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