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몬스터길들이기, 두 번째 파괴신장 ‘진패왕 흑권’

조회수 1254 | 루리웹 | 입력 2018.08.24 (12:58:59)
[기사 본문]

- 파괴신장 캐릭터 ‘진패왕 흑권’, 흑룡국 신규 스테이지 공개

- 길드원 대결 기능 추가, 레이드 개선 등 통해 편의성 강화

- 미션 이벤트, 몬길러의 길 이벤트 진행…풍성한 선물 증정

 

몬스터길들이기_타이틀 이미지.jpg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파괴신장 캐릭터, 장비, 스테이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주년 업데이트 때 첫 공개한 파괴신장 캐릭터 ‘염파선 마요’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진패왕 흑권’은 높은 방어력과 물리 피해 면역 등의 능력을 갖고 있으며, 동일한 파괴신장 캐릭터를 재료로 사용해 15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진패왕 흑권’ 업데이트에 맞춰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상승시켜줄 무기, 방어구, 목걸이, 반지, 보주 등 장비 5종도 함께 선보였다.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흑룡국의 신규 스테이지도 오픈했다. 흑룡국은 흑룡 보스를 비롯해 방어력과 체력이 높은 몬스터가 많이 등장하는 모험지역으로 이번 스테이지의 경우 신규 캐릭터 ‘진패왕 흑권’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9월 5일까지 팀 대전 승리, 시공의 균열 클리어, 레이드 참여의 미션을 완료하면 고유장비, 차원석, 어둠의 기운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캐릭터 성장의 길’, ‘스펙 강화의 길’, ‘고유장비 획득의 길’ 중 원하는 보상이 있는 길을 선택해 동방패, 고유장비 조각, 7성 몬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몬길러의 길 이벤트’도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원 대결 기능 추가, 레이드 입장 조건 변경 등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개선 작업도 이뤄져 이용자들이 높은 만족감으로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염파선 마요, 진패왕 흑권에 이어 나머지 3종의 파괴신장 캐릭터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몬스터길들이기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액션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몬스터/넷마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