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주)머글 ‘스타트리거’ 8월 17일 사전예약 개시

조회수 1438 | 루리웹 | 입력 2018.08.17 (14:24:48)
[기사 본문]

- 기상천외 총집합 건(:GUN) 액션! 

- 다양한 스킬 무기 150종 이상! 개성만점 코스튬 400종 이상!

- 일본 양대 마켓 1위! 다운로드 150만! 일본 초호화 성우진 대거 출연! 

 

image001.jpg


(주)머글 (대표 오두일)은 2018년 8월 17일, ‘스타트리거’의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트리거’는 일본 양대 마켓에서 1위 달성, 150만 이상 다운로드 등 일본에서 돌풍을 일으킨 인기게임. 국내 오픈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에,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에게 출시전부터 입소문을 통해 기대감을 모았다. 

 

‘스타트리거’는 400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과 150여종이 넘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여 전략적인 플레이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탭 & 스와이프 방식의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감을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가 쉽게 접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일반모드의 시나리오나 퀘스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협력전,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레나, 팀전 등 유저들 간의 실시간 PVP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타트리거’의 정식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 신청을 한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 내 재화로 쓰이는 다이아를 비롯해 ‘스타트리거’를 처음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나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와 적들을 물리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하여 ‘스타트리거’를 공유하는 공유 이벤트, 투표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스타트리거’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 및 이벤트,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 : http://www.startrigger.co.kr/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startrigger

 

image002.jpg

  

image003.jpg

  

image004.jpg

  

image005.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스타트리거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슈팅

가     격

제 작 사

(주)머글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