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웹젠 ‘뮤 온라인’, ‘뮤 라이트(MU Lite)’ 애플리케이션 출시

조회수 708 | 루리웹 | 입력 2018.08.17 (11:26:30)
[기사 본문]

- 8/16, 웹젠 ‘뮤 온라인’ 모바일 연동 애플리케이션 ‘뮤 라이트’ 출시

- PC와 모바일 플랫폼 양쪽에서 ‘뮤 온라인’의 확장된 콘텐츠 경험 제공

- 사전 오픈 이벤트 진행해 ‘차원 열쇠’ 포함된 ‘오픈 패키지’ 선물로 지급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플랫폼 다변화를 통해 회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웹젠은 어제(8월 16일) ‘뮤 온라인’에서 육성한 자신의 캐릭터를 모바일에 연동해 이벤트 맵 ‘아크네리아 던전’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뮤 라이트(MU Lite)’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 


‘뮤 라이트’는 ‘뮤 온라인(레드/블루)’의 게임 계정을 연동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접속 가능하다. ‘뮤 라이트’는 ‘뮤 온라인’ 회원들이 여러 플랫폼을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1주간의 소프트 런칭을 거쳐 8월 23일 정식으로 출시되고 무료로 배포된다. 


‘뮤 라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뮤 온라인’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차원 열쇠’가 필요하다. ‘차원 열쇠’는 ‘뮤 라이트’ 접속 후 ‘아크네리아 던전’ 탐험에서 사용되며, 던전 클리어 후 얻은 금화/은화는 다시 ‘뮤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행운의 부적’, ’루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9월 6일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정기적으로 ‘뮤 라이트’의 이벤트 던전을 열고, 회원들이 다양한 기기와 플랫폼에서 ‘뮤 온라인’의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모바일 연동 애플리케이션 ‘뮤 라이트’ 출시를 기념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웹젠은 사전 오픈 이벤트를 통해, ‘뮤 라이트’ 설치 후 계정 연동을 완료한 회원들에게 ‘상승의 부적’과 ‘빛의 축복’, ‘차원 열쇠’ 등으로 구성된 ‘오픈 패키지’를 선물로 준다. 


또한 홈페이지에 ‘뮤 라이트’에 대한 평가 또는 버그 제보 등의 의견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웹젠은 8월 23일부터 ‘뮤 라이트’의 정식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과 소통하고, 17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장수 PC 게임 ‘뮤 온라인’의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모바일 연동 애플리케이션 ‘뮤 라이트’ 출시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이미지자료] 뮤 온라인_뮤 라이트 출시 기념 이벤트.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뮤 온라인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웹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