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나이스게임TV,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VIP 대전’ 17일 (금) 진행

조회수 499 | 루리웹 | 입력 2018.08.16 (09:37:15)
[기사 본문]

이미지_포트나이트스트리머난투_참가팀명단.png


나이스게임TV에서 에픽게임즈의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로 진행하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VIP 대전’을 8월 17일 (금) 오후 8시부터 진행한다.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VIP 대전’은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가 한 팀이되어 실력을 뽐내는 이벤트 매치다.


오는 17일 (금)에 열리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VIP 대전’에는 총 21개팀이 참가한다. 포트나이트 프로게임단 C9 소속의 Duty와 유명 스트리머 개구멍이 한 팀을 이뤘으며, C9의 GANJi와 우정잉, OP.GG 소속의 프로게이머 TOP_Aimhero와 우왁굳 등 인기 스트리머와 프로게이머, 네임드 고수들이 호흡을 맞추게 되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기는 일반 듀오 모드로 총 3라운드가 진행된다. 각 라운드 별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며, 제한시간으로 45분이 주어진다. 점수는 킬과 생존에 따라 점수 포인트를 부가하게 된다.


최종 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200만원, 2위에게는 100만원, 3위에게는 50만원, 4위부터 21위까지는 1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진다. 마지막 2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특별 미션이 벌칙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쟁쟁한 실력을 보유한 포트나이트 고수들과 스트리머들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VIP 대전’은 17일 (금) 오후 8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중계는 박한얼 캐스터와 오승주 해설이 맡는다. 중계 방송은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네이버TV의 나이스게임TV 채널 및 참가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포트나이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가     격

제 작 사

에픽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