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게임펍, 신규 서비스 브랜드 ‘펍콘’ 론칭... 퍼즐의 달인:Block Puzzle 비롯 3종 게임 출시

조회수 445 | 루리웹 | 입력 2018.08.14 (13:06:14)
[기사 본문]

- 신규 서비스 브랜드 ‘펍콘’ 론칭 & 캐주얼한 게임성, 팝콘처럼 통통 튀는 재미 등 BI로 형상화

- 퍼즐의 달인:Block Puzzle 등 하이퍼 캐주얼 장르 게임 3종 출시, 현지화 거쳐 글로벌 시장 도전 

게임펍 신규 서비스 브랜드 펍콘 BI.jpg

게임펍이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문을 본격적으로 두드린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규 서비스 브랜드 ‘펍콘’을 론칭하고, 이를 통해 신작 게임 3종을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 브랜드 ‘펍콘’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과 마치 팝콘이 터지듯 통통 튀는 재미가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사명과의 연관성도 고려했다. BI(Brand Identity) 역시 팝콘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조이패드 버튼을 형상화했다. 


‘펍콘’을 통해 출시되는 신작은 다양한 모양의 블록들로 라인을 채워 한 번에 많은 라인을 제거할수록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퍼즐의 달인:Block Puzzle’(https://bit.ly/2MqleqY), 3개 이상의 사탕을 맞추면서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는 ‘캔디 블라스트 주마’(https://bit.ly/2MJEnRK), 공을 옆으로 휘둘러 벽돌을 깨야 하는 ‘스와이프 벽돌깨기 레전드’(https://bit.ly/2P8mnSS) 3종이다. 


게임펍 개발 본부를 이끌고 있는 손의진 이사는 “‘펍콘’을 통해 선보일 신작들은 쉽고 단순한 게임성과 낮은 진입장벽을 앞세워 미국 등 해외에서 매출 상위를 장악하고 있는 하이퍼 캐주얼 장르 게임이다. 이번에 나오는 신작 외에 올해 세 개 정도 더 게임을 서비스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펍은 작년 하반기 출시해 1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처녀작 스팀 레전드: 마블 퀘스트, 버블 샤크 프렌즈 등을 개발한 캐주얼 게임 전문 개발사 ㈜제퍼스튜디오를 지난 6월 인수했다.

 

신작 게임 3종 대표 이미지.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게임펍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