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브라보텍 FUNKEYS, 제13차 1원 경매 이벤트 진행, DUCKY PBT 키캡 세트 5종

조회수 599 | 루리웹 | 입력 2018.08.10 (15:18:28)
[기사 본문]

㈜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악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제13차 - DUCKY PBT 키캡 세트 5종의 1원 경매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경매 이벤트로 진행되는 DUCKY PBT 키캡 세트는 DUCKY PBT 이중 사출 한글 SKYLINE / LED BLACK, 영문 CHOCOLATE /  ULTRA VIOLET, 염료 승화 영문 WHITE GRAY 모델 5종으로 다양한 컬러와 뛰어난 품질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펀키스 경매 이벤트는 최저 1원부터 중복입력된 금액을 제외한 최저가로 입찰된 단 한 사람에게 낙찰되는 방식의 '최저가 경매 방식'으로 진행되며, 현재 바밀로 및 더키 키보드, 포인트 키캡 등 다양한 악세서리 제품을 지속적인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개인이 다수의 중복아이디를 생성해 입찰하는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실명인증제를 도입하여 이벤트 참여의 공정성을 강조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FUNKEYS 경매 이벤트는 고객에게 좀 더 재미있는 방식으로 이벤트 상품을 제공하고자 도입되었으며, DUCKY PBT 키캡은 각각 개성있는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경매 이벤트에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DUCKY PBT 키캡 5종의 최저가 경매 이벤트는 FUNKEYS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08월 10일(금) 14시부터 제품별 1시간씩 차등을 두어 개시되며, 해당 페이지 내에서 참여 및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bravotec_16f256a9e95156c9370dfc376606e317.pn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브라보텍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