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앱코, K660 광축 리니어 'A100 마우스' 증정

조회수 1395 | 루리웹 | 입력 2018.06.25 (14:19:41)
[기사 본문]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공동대표 오광근,이태화)가 대표 카일 광축 키보드 모델인 HACKER K660 축교환 완전방수 게이밍 카일 광축 키보드(리니어)를 구매 시 HACKER A100 레인보우 LED 게이밍 마우스를 1:1 증정하는 11번가 쇼킹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5일 월요일부터 7월 1일까지 약 7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해 6월 광축 스위치가탑재된 새로운 개념의 기계식 키보드를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 광축 키보드 바람을 일으킨 앱코의 대표 광축 키보드 모델인 K660 카일 광축 키보드를 5만원대 정상가에서 무려 30%가까이 할인된 가격 3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쇼킹딜 행사를 통해 K660 카일 광축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앱코의 신제품 A100 게이밍 마우스를 1:1로 증정 받을 수 있어 30% 가까운 할인율에 더해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한꺼번에 마련할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HACKER K660 축교환 완전방수 게이밍 카일 광축 키보드는 바디의 카일 社(사) 정품 인증 로고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카일 정품 광축 스위치가 채용된 앱코의 대표 광축 키보드 제품이다. 


K660 카일 광축은 키감이나 타건음은 일반 기계식 키보드와 흡사하지만 카일 社의 옵티컬 스위치가 탑재된 제품으로 여타의 기계식 키보드들과는 달리 고급 레이저 센서를 통해 입력 신호를 인지하는 간결한 구동 방식이라 접점부 불량으로 인한 인식 오류 발생 가능성이 현저하게 낮은 제품이다. 


K660 카일 광축은 나노 분사 방식의 코팅이 적용된 PCB를 채용하여 침수와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방수, 방진관련 테스트의 최고등급인 IP68 등급 인증을 획득하기도 하였으며, 키보드 상에 물, 음료 등이 들어가도 물로 직접 세척 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침수로부터 완벽하게 보호가 되어 관리 측면에서 탁월한 장점을 지녔다.


아울러 전체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고, 더 나아가 일반 기계식 키보드의 반응속도가 1ms 인데 반해 카일 광축의 반응속도는 0.2ms로 일반 기계식 스위치 대비 45% 빠른 연타 인식율로 특히 게임용 키보드로서 최적화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그 밖에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 스텝스컬쳐2, 체리식 스태빌라이저가 탑재되었다. 


K660 카일 광축에 채용된 카일 광축 스위치는 약 8천만회(클릭부)의 내구도와 5만시간 달하는 감응센서 수명을 지니고 있어 탁월한 내구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혹여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키감의 변질 및 불량이 발생하게 되더라도 불량 축만 개별적으로 간편히 교체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지난 해 6월 K660 카일 광축 키보드를 출시 후 올해 4월 기준으로 약 30여 만대가 판매되었으며, 이 가운데 제품의 실제 진행성 불량이 발생된 수량은 약 80여대에 그칠 정도로 현저하게 낮은 불량 발생율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쇼킹딜을 통해 K660 광축 키보드를 구매하고포토상품평 후기를 남기면 고급 장패드를 100%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정숙하면서도 쫀득한 키감이 매력적인 HACKER K660 축교환 완전방수 게이밍 카일 광축 키보드(리니어)를 5만원대 정상가에서 약30% 가까이 할인된 가격39,900원에 A100 게이밍 마우스까지 1:1로 증정 받을 수 있는 11번가 쇼킹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660-11번가-특가.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식회사 앱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