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진행 중

조회수 462 | 루리웹 | 입력 2018.06.21 (10:37:11)
[기사 본문]

- “이벤트 참여 전원 3,000원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쏟아져” 


식이요법 전문 연구 기업 ‘닥터키친’(대표 박재연/www.doctorkitchen.co.kr/)은 환자가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식단을 반조리 형태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이요법 솔루션 기업으로 당뇨환자와 건강을 챙기는 일반인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은 당뇨병 확진자 500만명, 당뇨 위험군 900만 시대가 되었다. 흔한 질병인만큼 인터넷에서 당뇨와 관련된 부정확한 정보가 많다. 불확실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닥터키친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식이요법 관리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닥터키친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닥터키친 똑똑 정보통’의 콘텐츠를 매주 제공한다. 똑똑 정보통은 식습관 오해 바로잡기 특집, 건강한 레시피 소개, 당뇨 환자를 위한 메뉴 및 식재료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대 1 채팅을 통해 당뇨 식단에 관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최근 닥터키친에서는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이벤트를 통해 응모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닥터키친 커머스 3,000원 할인 쿠폰을 문자로 보내준다. 할인 쿠폰으로 설탕 걱정 없는 닥터키친 다방커피,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아몬드 3종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월 10일 응모자 중 20명씩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톡에서 ‘닥터키친’을 검색하여, 플러스 친구를 맺을 수 있다. 친구 추가 후, 첫 번째 메세지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닥터키친 최태형 이사는 “닥터키친은 전문 연구원들을 통해 식이요법 관리 노하우를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다”며, “닥터키친에서 최근 출판한 <닥터키친의 맛있는 당뇨 밥상> 도서 베스트셀러 기념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닥터키친카카오톡이벤트.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닥터키친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