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코잇(Coit), 파워유저와 게이머 위한 특별한 ASUS 메인보드 프로모션 진행

조회수 358 | 루리웹 | 입력 2018.06.19 (09:30:41)
[기사 본문]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자사가 유통하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를 점유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의 하이엔드 메인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잇은 에이수스의 최신 제품들 중에서 메인스트림 시장을 겨냥한 주력 제품군인 프라임(PRIME)과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 시리즈의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메인보드 시장에서 순항 중이다.

 

 

특히 ROG STRIX Z370-H , ROG STRIX Z370-F, PRIME Z370-A 등 세 가지 모델은 고사양 PC를 꾸미는 파워유저와 게이머들에게 연이은 선택을 받으며 코잇 제품 인기를 이끌고 있다.

 

이에 코잇은 ASUS 메인보드를 믿고 찾는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세 가지 이벤트 프로모션을 6월 한 달 동안 다음과 같이 펼친다: 

 

 

1. i7-8086K 프로세서 + Z370 시리즈 메인보드 패키지 구매 이벤트 

 

‘인텔 40주년 한정판’이라는 희소성과 가치를 지닌 인텔 코어 i7-8086K 프로세서와 코잇의 Z370 시리즈 메인보드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R-201 ROG AURA SYNC Special Edition’ 쿨러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6월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모션용 패키지가 매진되면 본 행사는 조기종료된다. 

 

 

2. Z370 메인보드 구매고객 대상 ADATA SSD 1:1 증정 이벤트 

 

코잇이 유통하는 ROG STRIX Z370-H, ROG STRIX Z370-F, PRIME Z370-A 메인보드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재빨리 움직여야 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의 일정으로 ADATA SSD 1:1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 코잇 메인보드를 사면 ADATA XPG SX6000 M.2 2280(128GB) 모델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기회여서, 30일 이전에 조기종료 가능성이 높다. 

 

 

3. Z370 구매고객 대상 유기동물 펫푸드 나눔 이벤트   

 

SSD를 받지 않고, 해마다 버려지는 유기동물에게 큰 나눔을 선사하는 좋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행사 대상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구매 제품 당 5만원이 구매자 이름으로 적립되어, 이벤트 종료 후 구매자의 이름으로 유기동물 보호협회에 사료로 전달된다.

 

최첨단 하이엔드 데스크톱 PC를 꾸미면서, 유기동물들에게 크나큰 사랑도 베풀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다. 

 

코잇 관계자는 “코잇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ASUS의 기술력을 상징하는 주력 제품군인 프라임(PRIME)과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를 소개해, 열띤 호응과 코잇의 브랜드 가치 상승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라며, “인텔 프로세서와 만점 궁합을 자랑하는 Z370 메인보드 시리즈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코잇 제품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대중화를 위해 코잇이 국내에 선보이는 에이수스 최신 메인보드 5종은 강력한 기본기에 다양한 옵션과 구성을 가능하게 해, 시장에서 또 고객들이 요구하는 바들을 충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없다고 자신합니다”라며, “이벤트로 코잇 에이수스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해, 세계 1위 메인보드 제조사인 ASUS 공식 유통사인 코잇의 로열티를 높여 나아가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에이수스(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이다. 가정 및 사무실, 개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탑 PC, 서버, 무선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디바이스와 솔루션들을 전세계에 공급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02.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코잇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