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구글플레이, 지구촌 축구 페스티벌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앱

조회수 711 | 루리웹 | 입력 2018.06.15 (15:02:49)
[기사 본문]

- 구글플레이와 함께 지구촌 축구 페스티벌을 더욱 짜릿하게 즐겨보세요! 

 

image001.jpg


4년을 기다리며 키워온 축구에 대한 열정. 러시아에 모인 세계 최정상의 축구 선수들이 펼치는 아찔하고도 감동적인 장면을 놓쳐선 안되겠죠? 선수 라인업, 국가별 역대전적까지 축구 경기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앱부터 실시간 방송은 물론, 세계 유명 축구 리그 선수와 구단을 내 디지털 앨범에 모을 수 있는 앱까지 재미있고 유용한 앱들을 만나보세요.

 

 

모든 축구 경기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2018 FIFA World Cup Russia™ Official App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을 응원팀으로 설정해보세요! 경기 일정부터 실시간 골 알림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브라질이나 멕시코처럼 평소 관심있던 최강의 팀들도 추가해서 위대한 스타 플레이어들의 활약상도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스코어 정보를 제공하는 LIVE스코어에서도 선수와 팀 라인업을 비롯해 팀 비교분석, 실시간 경기상황, 경기 기록을 확인해보세요. 축구공 아이콘이 표시하는 득점 정보를 비롯해서 팀별 리그 순위로 승패까지 예측하며 관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축구의 기적과 함께! 현장감을 높이는 앱으로 골인을 짜릿하게 느껴보세요. 

 

24시간 운영되는 라디오 채널을 켜면 언제라도 축구 방송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100,000개 이상의 방송국을 확보하고 있는 TuneIn Radio의 ‘자동차 모드’를 활용하면 미리 설정한 라디오 채널에서 그라운드의 함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바닥 위의 스마트폰 TV 방송, my K에서도 실시간으로 팽팽한 긴장감이 넘치는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에서 보고 싶은 중요 경기나 프로그램의 시청을 예약하면 방송 30분 전부터 1분 전에 알림이 전송되는 기능도 유용합니다.

 

 

세계 유명 축구 리그 선수와 구단을 모으는 재미까지!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는 것 외에도 축구 축제를 더 흥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Panini Sticker Album으로 응원 팀과 리그 최고의 선수들을 모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자신이 지지하는 선수는 물론 무한한 가능성을 발휘하며 그라운드를 누비는 세계의 선수들을 알아가는 기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축제가 끝나기 전까지 32개의 팀을 모두 모으면 특별한 보상도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 


손 안에서 펼쳐지는 슛! 골인의 순간으로 무더운 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구글플레이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