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와이제이엠게임즈, ‘서울XR스타트업’ 제4기 참가기업 모집

조회수 827 | 루리웹 | 입력 2018.06.14 (17:51:00)
[기사 본문]

- SXS 3기 최종 데모데이와 함께 제4기 모집 설명회 진행

- 7월부터 SXS 4기 모집 시작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일본 구미(gumi)가 합작한 VR 엑셀러레이터 '서울XR스타트업(Seoul XR Startups, 이하 SXS)'이 제4기 모집 설명회를 18일 역삼 Maru 180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SXS는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일본 상장기업 구미(gumi, Inc.)가 합작해 운영하는 VR 전문 액셀러레이터로 SXS 1기부터 3기까지 총 10개사를 선발하여 투자 및 지원을 진행해 왔다. 투자금 지원 및 사무 공간 지원, 각종 멘토링 진행, 마케팅, 피칭 교육 등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VR 생태계의 선순환에 앞장서 온 SXS는 이번 4기 모집을 통해 비상을 꿈꾸는 VR 스타트업들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번 4기에 선발된 기업에게는 5000만 ~ 1억원의 투자금과 사무공간이 지원되며,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맞춤 멘토링, 추가 투자유치를 위한 데모데이 등이 제공된다. 


SXS 관계자는 “VR을 활용한 콘텐츠, 아이디어, 사업계획을 갖춘 법인, 개인, 단체라면 누구든지 4기에 지원할 수 있다”며 “SXS 4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SXS 3기 데모데이도 겸하고 있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시어 SXS의 프로그램을 미리 경험해 보시고 유용한 정보를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4기 모집 사업 설명회는https://onoffmix.com/event/141446에서 사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image001.jpg

 

 

image002.pn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와이제이엠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